2023 향 좋고 성분 좋은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TOP 8 (+ 바디크림 버터)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바디로션을 왜 발라야 하나요?

사람들은 얼굴 피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만, 몸 피부에는 소홀한 경우가 많습니다. 몸의 경우 옷으로 가려져 보이지 않기 때문에 얼굴 피부보다는 덜 중요하게 여겨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몸 피부도 얼굴 피부와 마찬가지로 노화를 겪게 되어 탄력을 잃고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목 부위는 자외선에 즉각적으로 노출되는 부위이기 때문에 얼굴 피부처럼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생기는 현상을 겪게됩니다.

목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성분 알아보기 ‘클릭’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수많은 제품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BEST 10

바디로션 추천

바디제품 선택 기준은 가장 먼저 자신의 피부타입을 고려한 후 피부에 잘 맞는 제형을 고르는게 좋습니다.


1. 프랑스 비올란 엑스퍼트 밀크 바디로션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비올란

제품 성분 구성: 이누비움

피부 균형에 도움을 주는 ‘이누비움’ 이라는 활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누비움은 치커리 꽃잎 추출물이며 연약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제품 제형 및 발림성: 우유처럼 부드러운 로션 제형

비올란 브랜드 소개:

비올란은 프랑스에서 약사인 Dr. Chabrand로 부터 설립되어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자연주의와 유기농을 컨셉으로 하여 천연성분만을 함유한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프랑스에서는 베이비 스킨케어로 유명합니다.

제품 특징:

비올란의 바디밀크 제품은 식물유래 독점성분을 포함하였고 98%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입니다. 또한 제품의 제형이 우유처럼 부드러운 장점이 있습니다.

2. 프랑스 비올란 스위트 아몬드 오일 스프레이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비올란

브랜드 소개:

비올란은 프랑스에서 약사인 Dr. Chabrand로 부터 설립되어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자연주의와 유기농을 컨셉으로 하여 천연성분만을 함유한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프랑스에서는 베이비 스킨케어로 유명합니다.

제품 성분 구성: 아몬드 오일 99.97%, 필수 지방산 비타민E (토코페롤)

제품 제형 및 발림성: 오일 제형

제품 향: 무향

제품 특징:

비올란의 스위트 아몬드 오일은 아몬드오일 99.97%과 필수 지방산 비타민E 만으로 구성된 최소화된 저자극 오일입니다.

비타민E와 아몬드오일의 효능은 피부 보호 및 보습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 부위 어디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임산부의 경우 건조한 배 부위를 마사지할 때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분사형 스프레이 용기에 제작되어 사용이 간편하며 사용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해보세요

  • 연약한 아기의 피부 마사지용
  • 목욕할 때 욕조물에 분사하여 물에 희석해서 사용
  • 임산부의 건조한 피부와 튼살에 사용

겨드랑이 착색 홈케어 방법 알아보기 ‘클릭’


3. 바이오가 밀크 프로틴 로션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바이오가

제품 성분 구성: 밀크아미노산 100ppm, 우유단백질 추출물 10,000ppm

제품 제형 및 발림성: 부드러운 로션 제형

제품 향: 스위스산 에센션오일

제품 특징:

바이오가 더블 로션은 민감한 피부 부위 전신에 바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4. 바이오더마 아토덤 PP밤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바이오더마

제품 성분 구성: 특허 성분 다프, 에코디페신 함유

다프: 피부 장병 강화

에코디펜신: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

제품 제형 및 발림성: 쫀쫀한 밤 제형

제품 향: 무향

제품 특징

아토덤 PP밤은 바디 뿐 아닌 얼굴에도 사용이 가능한 고보습 제품입니다. 바이오더마의 독자 특허 성분인 ‘다프’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고 지속력 또한 우수합니다.

5. 논픽션 가이악 플라워 바디 로션

논픽션 바디로션

제품 성분 구성: 스위트아몬드오일 , 아보카도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스쿠알란 등

제품 제형 및 발림성: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실키한 제형

제품 향: 달콤한 오리엔탈 플로럴 향

제품 특징:


입소문이 자자한 가정용 제모기 추천 및 성능 비교 ‘클릭’


6.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세타필

브랜드 소개:

세타필은 7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글로벌 더마 브랜드입니다. 피부과 의사와 공동 개발하여 민감한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었으며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바디보습 부문 11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만큼 세타필의 보습 로션은 입소문이 자자한 ‘온국민’ 바디제품 입니다.

제품 성분 구성: 비타민E, 글리세린, 아보카도 오일,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제품 제형 및 발림성: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됩니다.

제품 향: 무향

제품 특징:

세타필은 연구를 통해 피부가 민감해지는 5가지 증상을 파악하고 민감성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10가지 유해성분 및 향료를 배제했습니다. 또한 제품에 글리세린,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새롭게 배합하여 민감한 피부 증상을 완화하는데 더욱 효과적입니다.

이 외에도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하이포알러제닉, 피부과 테스트를 임상 시험 하여 나이대와 상관없이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사용감에 있어서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발림성이 산뜻합니다.


7.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더마비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제품 성분 구성: 시어버터, 포도씨오일, 판테놀, 올리브오일, 알란토인

제품 제형 및 발림성: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이며 발림성은 피부에 발랐을 때 끈적임이 없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됩니다.

제품 향: 포근한 우디향과 파우더향이 잘 어우러진 부드러운 향기

제품 특징: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제품의 핵심은 ‘MLE’ 독자개발 보습 포뮬러입니다. MLE 기술은 피부와 유사한 구조의 층을 형성하여 피부 보습효과를 높인 기술입니다. 피부장벽 기술인 ‘MLE’은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피부 보습력을 오래 지속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제품에는 알코올,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유해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무자극 테스트 완료를 입증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마비 제품에 함유된 향료는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식약처에서 알레르기 유발 성분으로 지정된 25가지 성분을 배제했습니다.


8.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아비노 바디 로션

제품 성분 구성: 콜로이탈 오트밀, 글리세린

제품 제형 및 발림성: 피부에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 없는 가벼운 제형입니다.

제품 향: 무향

제품 특징:

아비노의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제품의 특징은 북미지역에서 엄격하게 재배한 친환경 오트밀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오트밀의 이로운 점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한 피부를 예방해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피부보습에 좋은 성분입니다.

여기에 시어버터, 프리바이오틱스 등의 여러 보습성분이 더해져 피부 pH 밸런스를 맞추고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비노 바디로션에는 유해물질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가성비까지 좋아서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바디제품입니다.


9. 편강율 아토 로션 블루라벨

편강율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제품 성분 구성: 우레아 5%

제품 제형 및 발림성: 끈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흡수력

제품 향: 무향

제품 특징:

편강율 아토 로션은 전문 임상기관을 통해 48시간 보습 지속력이 검증된 제품입니다. 제품에는 강력한 자연 보습인자로 잘 알려진 우레아 성분이 5%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회복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을 사용했으며 이에 대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와 독일 더마테스트 및 임상테스트를 통해 검증했습니다. 따라서 피부가 약한 성인피부나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까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10.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일리윤 올리브 영 바디 로션 추천

제품 성분 구성: 세라마이드

제품 제형 및 발림성: 피부에 발랐을 때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흡수됩니다. 크림제형에 아주 미세한 부드러운 알맹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향: 무향

제품 특징: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보습 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위해 설계하여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아주 중요한 성분 중 하나입니다. 일리윤 제품에는 특허 받은 세라마이드 캡슐이 함유되어 있으며 민감 피부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등 피부에 자극이 없는 제품으로 검증되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11. 버츠비 레스 큐 오인트먼트

버츠비 오인트먼트

제품 성분 구성: 올리브오일, 비즈왁스, 카카오 씨드버터, 라벤더

제품 제형 및 발림성: 부드러운 밤 제형

제품 향: 로즈마리잎과 라벤더 꽃에서 추출한 성분의 블렌딩으로 은은하고 편안한 허브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제품 특징:

레스큐 오인트먼트는 출시된지 20년이 넘도록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버츠비의 스테디 셀러 제품입니다. 올리브오일, 비즈왁스 등 자연유래 보습 성분들을 포함한 여러가지 허브 성분들이 배합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해주는 효과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이렇게 사용해보세요

  • 손가락 체온으로 제품을 살짝 녹인 후 건조한 피부 부위에 기초제품 다음 순서로 얇게 발라줍니다.
  • 푸석거리는 머리카락이나 손상된 머리끝 부분에 소량을 발라보세요.
  • 메이크업 후 피부건조로 인해 부각된 각질 부위에 발라도 좋습니다.
  • 손톱 영양제로 활용하거나, 큐티클 관리 전에 발라주세요.
  • 피부가 연약한 아기 마사지 밤으로 사용해 보세요.

성분 좋은 치약제품 추천 알아보기 ‘클릭’


12. 록시땅 유기농 퓨어 시어 버터

록시땅 시어버터밤

제품 성분 구성: 유기농 시어버터, 비타민 E

제품 제형 및 발림성:

제품 향: 베이비 파우더향

제품 특징:

시어버터밤은 록시땅의 대표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여 멀티 보습밤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입술, 눈가를 포함한 건조한 피부 부위 어디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팔꿈치, 발꿈치, 큐티들 까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성분은 99.8% 유기농 시어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산부나 피부가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해보세요☺

  • 손가락 체온으로 제품을 살짝 녹인 후 건조한 피부 부위에 기초제품 다음 순서로 얇게 발라줍니다.
  • 푸석거리는 머리카락이나 손상된 머리끝 부분에 소량을 발라보세요.
  • 메이크업 후 피부건조로 인해 부각된 각질 부위에 발라도 좋습니다.
  • 손톱 영양제로 활용하거나, 큐티클 관리 전에 발라주세요.
  • 피부가 연약한 아기 마사지 밤으로 사용해 보세요.

피부타입별 바디로션 고르는 법


건성 피부를 위한 바디로션 성분

핵심: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어 피부장벽 강화하기

추천성분: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판테놀, 시어버터, 올리브오일

건성피부의 특징은 수분 부족으로 인해 피부가 늘 건조하고 푸석한 상태입니다. 따라서 보습력이 뛰어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묽은 제형 보단 크림 제형을 선택했을 때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예방해주어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지성 피부를 위한 바디로션 성분

핵심: 피지 조절에 효과적인 각질제거 성분 포함과 동시에 가볍고 산뜻하게 수분 공급해주기

추천성분: 아하 바하, 살리실산, 히알루론산, 알로에 등

지성 피부를 위한 화장품 성분으로는 피지 조절과 동시에 적절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핵심이며,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인지를 확인하는 것과, 발림성이 가볍고 산뜻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지성 피부의 특성상 과도한 피지분비를 줄여줄 수 있는 각질제거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면 좋습니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바디로션 성분

핵심: 피부 보습과 진정이 중요하며, 유해물질 미포함 제품인지 전성분표 꼼꼼히 따져보기

추천성분: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센텔라아시아티카, 글리세린, 알로에 등

민감성 피부는 다른 피부타입에 비해 피부관리 방법이 매우 까다롭고 심여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 이유는 피부 장벽이 약해서 작은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민감해지고 염증 반응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회복까지 뎌디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제품을 선택할 때 반드시 유해물질이 함유되어 있지 않는 제품인지를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우선이며, 민감한 피부를 진정해주고 보습력을 높여줄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종류의 바디제품을 비교 후 선택하는 기준은 가장 먼저 나의 피부타입을 고려해서 피부에 잘 맞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지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 다음으로는 피부에 발랐을 때 사용감이나 발림성 또는 개인적인 향 취향 등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현명한 소비와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인기글 BEST 10:

피부 재생력이 뛰어난 화장품 성분은 무엇일까요? ‘링크’

얼굴 패인 흉터 살 차오르는 유일한 방법➔ ‘링크’

기미, 잡티, 붉은자국 흐려지는 홈케어 방법 알아보기 ‘링크’

피부 하얘지는 8가지 핵심 알아보기 ‘링크’

고농축 비타민C 세럼 BEST 10 알아보기 ‘링크’

흡수율 높은 초저분자 콜라겐 화장품 알아보기 ‘링크’

남자 피부 좋아지는 체계적인 방법➔ ‘링크’

Leave a Comment

error: copy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