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는 오일미스트로 굉장히 각광을 받은 브랜드이다.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받았고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을 사용하는 특징이 있다. 제품들의 성분구성도 굉장히 화려하다. 달바의 미스트는 입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후기가 좋고 다양한 오일 성분 사용으로 피부에 영양공급과 보습감이 뛰어난다.
하지만 너무 과도한 성분이 오히려 너무 오일리하게 느껴질 수 있고, 민감성 피부는 맞지 않는 성분이 있을 수 있다.
제품 성분:
제품의 전성분표를 살펴보니 굉장히 많은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과 비타민E 토코페롤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력을 높인 제품이다.
이 외에도 피부진정 효과와 화이트닝 기능을 더해주는 복숭아추출물, 자작나무수액, 병풀추출물 등의 성분이 구성되어 있다.
여러 성분들 배합으로 보습력을 높여주고 오일 성분이 광채 효과를 주지만 민감성 피부는 안맞는 성분이 있을 수 있고, 지성 피부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발림성:
제품의 이름처럼 제형이 굉장히 가볍고 수분감이 좋다. 얼굴에 발랐을 때 촉촉함을 유지해주면서 광을 연출해준다. 선크림 특유의 무거운 제형과 하얗게 뜨는게 없어서 바른 후 자연스럽지만 홍조가 있는 피부에는 핑크빛이 더해져 오히려 붉은기가 더 부각될 수 있다.
이 제품은 배우 이시영님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화제가 되었다. 제품의 특징은 요즘 뜨고있는 비건 제품이고 사용감이 무겁지 않고 산뜻해서 모공막힘이 없다. 또한,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효과가 있다. 이러한 특징으로 지성피부에게 잘 맞을 수 있다. 아쉬운점은 건성피부라면 보습력이 부족하다 느낄 수 있고, 자외선 차단 기능이 없다.
제품 성분:
비타민B9, 발효 올리브오일, 망고씨드버터,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함유로 피부 진정 효과와 수분손실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고, 이러한 성분 외에도 단백질이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전반적으로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는 성분들로 구성되었다.
발림성:
이 제품은 실리콘 계열 성분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발림성이 수분크림 처럼 촉촉하다는 특징이 있고 백탁현상이 없다. 이러한 특징으로 지성피부가 사용해도 모공막힘 걱정이 없다. 건성피부에게는 피부가 건조할 수 있다.
수분로션과 비슷한 흰색 제형이고 촉촉하면서도 산뜻하게 발린다. 얼굴에 발랐을 때 굉장히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서 얼굴이 하얗게 뜨는 현상이 없다. 피부 자극테스트 까지 완료한 제품이라 민감한 피부도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고 가격까지 착하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자외선차단 기능이 없다.
제품 성분:
제품에는 미백효과가 좋기로 알려진 쌀 추출물이 들어 있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함께 구성되어서 전반적으로 피부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2.10. 맥 스트롭 크림
제품 용량: 50ml
가격: 56,000원
자외선 차단 기능: 없음
발림성: 묽은 크림 정도의 제형과 흡수력이 좋고 뽀송하게 발린다.
스트롭 크림은 맥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인 만큼 광채베이스로 굉장히 유명하다. 연한 핑크 제형에 펄감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고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톤업 효과는 약한편이다.
원래 한 가지 컬러였는데 리뉴얼 되면서 핑크, 피치, 골드, 실버중 피부톤에 맞게 선택이 가능해졌다.
이 제품의 유일한 특징은 펄감이다. 피부톤 보정 효과보단 은은한 진주가 강조되어서 화사해짐과 동시에 펄감이 강조된다. 펄감 느낌이 싫으신 분이라면 비추. 확실한 톤업효과를 원하시는 분에게도 추천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