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잘 어울리는 환상 별자리 궁합과, 어울리지 않는 별자리 알아보기

별자리 궁합

나와 잘 어울리는 별자리 궁합

각각의 별자리는 서로 다른 성격과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궁합이 잘 맞는 별자리는 서로의 강점을 살리고 단점은 보완하여 더욱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궁합이 잘 맞지 않는 별자리는 서로의 성격과 가치관이 맞지 않아 갈등이 따를 수 있기 때문에, 서로 이해하는 데에 별자리 궁합을 참고하여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별자리 성격과 특징 자세히 알아보기 ‘링크’


별자리 궁합 물병자리

1. 물병자리와 잘 맞는 별자리 궁합

물병자리와 잘 어울리는 별자리는 쌍둥이자리와 처녀자리 입니다.

물병자리 & 쌍둥이자리

물병자리와 쌍둥이자리는 서로 자유로운 성격과 창의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로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는 것을 즐깁니다.

두 별자리는 또한 소통이 원활하고 서로를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상호 간에 신뢰와 우정을 쌓아가며 오랜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 처녀자리

물병자리와 처녀자리는 모두 이성적이고 분석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로의 생각과 관심사가 비슷합니다. 이들은 함께 일하거나 협력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늘어난 모공 축소 가능할까?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링크’


물병자리와 맞지 않는 별자리

물병자리 & 사자자리

이들의 성격 차이로 인해 갈등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물병자리는 개인의 자유와 창의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반면, 사자자리는 지나치게 소유욕이 강하고 자신의 명예나 지위를 중요시하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사자자리가 물병자리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방법에 대해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물병자리는 감성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데에는 조금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이에 비해, 사자자리는 감정적이고 직관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어, 서로의 감성적인 차이로 인해 서로를 이해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 황소자리

물병자리와 황소자리는 성격과 가치관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 잘 맞지 않는 조합입니다. 물병자리는 개인의 자유와 창의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나 방법을 추구합니다.

이와 달리 황소자리는 안정성과 안락함을 중요시하며, 변화를 좋아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병자리는 지적이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감정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데에는 조금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반면 황소자리는 감정적이고 직관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어, 물병자리의 이성적인 결정에 대해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별자리 궁합 물고기자리

2. 물고기자리와 잘 맞는 별자리 궁합

물고기자리와 잘 맞는 별자리는 황소자리, 천칭자리, 물병자리입니다.

물고기자리 & 황소자리

물고기자리와 황소자리는 둘 다 감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서로를 이해하며, 편안하게 대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물고기자리는 황소자리의 근성과 믿음직스러운 성격을 존중하며, 황소자리는 물고기자리의 섬세하고 예민한 감수성을 잘 이해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서로를 보완하며 함께 있으면서 안정적이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 역시 감수성이 풍부하고 예술적인 면이 있어 물고기자리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사교적이며, 인간관계를 중요시하고 평화를 유지하는 데 노력합니다.

이들은 서로 감성적인 이야기를 나누며, 예술과 문화를 함께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물고기자리는 천칭자리의 참을성과 침착한 성격을 존중하며, 천칭자리는 물고기자리의 로맨틱한 면과 예술적인 감각을 이해합니다.

물고기자리 & 물병자리

물고기자리와 물병자리는 궁합이 매우 좋은 별자리입니다. 두 별자리는 모두 진정성과 자유로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의 관계를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물고기자리와 물병자리는 모두 창의적이고 직관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서로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함께 협력하여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는 것을 즐깁니다. 이는 두 별자리가 서로의 생각과 감정을 이해하고 받아들이기 쉬워서 더욱 가능해집니다.


노화되는 피부 예방하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 알아보기 ‘링크’


물고기자리와 맞지 않는 별자리

물고기자리 & 사자자리

물고기자리와 사자자리는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어 충돌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고기자리는 감성적이고 예민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사자자리는 자신감과 열정이 넘치며 화려한 것을 좋아합니다.

이들은 서로의 성격이 너무 달라서 서로를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대화나 행동에서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 전갈자리

물고기자리와 전갈자리는 둘 다 감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전갈자리는 강한 집착심과 야망이 있습니다.

또한 물고기자리는 대인관계에서 평화를 중요시하지만, 전갈자리는 강한 신념과 끈기를 가지고 있어 대립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들은 서로의 성격 차이로 인해 서로를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대화나 행동에서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양자리 궁합

3. 양자리와 잘 맞는 별자리 궁합

양자리는 사자자리, 쌍둥이자리, 물병자리와 잘 맞습니다.

양자리 & 사자자리

양자리와 사자자리는 둘 다 활동적이며, 자신감과 열정이 넘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서로의 열정과 도전적인 성격을 공유하며, 높은 호흡이 가능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양자리 & 쌍둥이자리

양자리와 쌍둥이자리는 둘 다 호기심이 많고, 지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서로의 지적 호기심과 소통을 중요시하며, 대화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즐깁니다.

또한 양자리의 감성적인 면과 쌍둥이자리의 똑똑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서로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양자리 & 물병자리

양자리와 물병자리는 둘 다 자유로운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창의적이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서로의 창의성과 자유로운 성격을 존중하며, 독특하고 유니크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양자리와 맞지 않는 별자리

양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대부분 속이 깊고 감정 표현이 어려운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양자리의 직설적인 성격과 충돌할 가능성이 있으며, 서로의 감정 표현 방식이 달라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전갈자리는 집착적인 면이 있기 때문에, 양자리의 자유로운 성격과는 맞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서로의 관계를 지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피부 노화 막아주는 안티에이징 성분 종류 알아보기 ‘링크’


황소자리

4. 황소자리와 잘 맞는 별자리 궁합

황소자리는 처녀자리, 염소자리, 물고기자리와 잘 어울립니다.

황소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와는 비슷한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서로가 필요로 하는 것을 보충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둘 다 꼼꼼하고 철저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서로에게 신뢰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 염소자리

염소자리와는 비슷한 안정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서로의 감정적인 안정을 유지하면서 지혜롭게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둘 다 현실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서로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함께 노력하면서 믿을 수 있는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와는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서로를 보완해 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는 현실적인 면이 강하지만, 물고기자리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꿈을 꾸는 것을 좋아합니다.

물고기자리는 황소자리의 안정감을 제공하면서, 황소자리는 물고기자리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와 맞지 않는 별자리

황소자리 & 양자리

양자리는 황소자리와 비슷한 고집이 센 성격을 가지고 있어, 서로 경쟁하며 대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황소자리는 안정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양자리는 변화와 모험을 추구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 서로 갈등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황소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는 감정적이고 자신감이 넘치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 황소자리의 안정적인 성격과 충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사자자리는 자신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황소자리는 이를 이해하지 못하고 충돌할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황소자리와는 성격이 매우 다릅니다. 전갈자리는 감정적이고 열정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황소자리와는 서로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전갈자리는 인간관계에서 강한 집착을 보이는 경우가 많아, 황소자리는 이를 이해하지 못하고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5. 쌍둥이자리와 잘 맞는 별자리 궁합

쌍둥이자리와 궁합이 잘 맞는 별자리는 물병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입니다.

쌍둥이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는 쌍둥이자리와 서로 유사한 자유로운 성격을 가지고 있어, 서로 이해하기 쉬운 편입니다. 둘 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변화를 추구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로의 관심사가 비슷합니다.

또한 둘 다 대화와 소통을 중요시하며, 이를 통해 서로의 관심사와 생각을 나눌 수 있어 궁합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는 쌍둥이자리와 궁합이 좋은 다른 별자리입니다. 둘 다 활발하고 재미를 추구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 서로 이해하기 쉬운 편입니다.

또한 둘 다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며, 대화와 인간관계에서 적극적입니다. 이러한 공통점으로 인해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쌍둥이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도 쌍둥이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입니다. 쌍둥이자리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가지고 있지만 구체적인 계획과 실행에는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처녀자리는 체계적이고 실제적인 계획을 세우는 데 능숙하며, 이를 쌍둥이자리에게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처녀자리는 상대방의 감정에 귀 기울이며 배려심이 많기 때문에, 쌍둥이자리의 감성적인 면모를 이해하고 지원해줄 수 있습니다.


남자피부 특징과 올바른 관리 방법 알아보기 ‘링크’


쌍둥이자리와 맞지 않는 별자리

쌍둥이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는 감성적이고 이상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쌍둥이자리와는 성격이 맞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쌍둥이자리는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물고기자리의 감성적인 면모와 대화에 적극적이지 못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물고기자리는 현실감각이 부족하기 때문에, 쌍둥이자리가 추구하는 실제적인 문제 해결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는 쌍둥이자리와 궁합이 좋은 별자리이지만, 반대로 잘 안맞는 경우도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체계적이고 실제적인 계획을 세우는 데 능숙하지만, 이에 대한 집착이 강할 수 있어 쌍둥이자리와의 대화에서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또한 처녀자리는 비판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쌍둥이자리가 제안하는 아이디어나 생각에 대해 비판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는 자유로운 성격을 가지고 있어, 쌍둥이자리와 궁합이 좋지 않습니다. 사수자리는 대화와 소통보다는 독립적인 활동을 선호하며, 이를 이해하지 못한 쌍둥이자리는 사수자리와 함께할 때 불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수자리는 독자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 능숙하며, 이에 대한 쌍둥이자리의 의견 수렴과 협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자리 궁합

6. 게자리와 잘 맞는 별자리 궁합

게자리와 잘 맞는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와 전갈자리, 쌍둥이자리입니다.

게자리 & 물고기자리

게자리와 물고기자리는 모두 물의 원소를 지니고 있어서 서로 깊은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둘 다 감성적이고 정서적인 면이 강하며, 인간관계에서 상대방의 감정을 잘 이해하고 공감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또한, 취미나 관심사가 비슷하여 함께하는 시간이 즐겁고 흥미롭습니다.

게자리 & 전갈자리

게자리와 전갈자리는 모두 감성적이며 정서적인 연결고리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또한, 믿음직스럽고 충성심이 강하며, 서로를 지지하고 도와주는 모습을 보입니다.

둘 다 신비로운 분위기와 집요한 성격을 지니고 있어, 함께 무언가를 이루어내는 데 있어서 상대방을 끌어당기는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울긋불긋 붉은자국 흐려지는 홈케어 방법 알아보기 ‘링크’


게자리 & 쌍둥이자리

게자리와 쌍둥이자리는 서로 호기심이 많은 면이 비슷하기 때문에, 서로에게 흥미로운 대화를 제공하고 상호 이해를 돕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게자리는 감수성이 풍부하고 마음을 열어주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쌍둥이자리는 지적인 호기심과 재미있는 대화를 즐기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향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됩니다.

또한, 게자리와 쌍둥이자리 모두 다양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로의 취향과 취미를 공유하며 새로운 경험을 나누는 것을 즐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자리와 맞지 않는 별자리

게자리 & 양자리

게자리와 양자리는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양자리는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성향이 있으며, 대인관계에서도 활발하고 직설적으로 대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에, 게자리는 감성적이고 정서적인 면이 강하며, 대인관계에서도 서서히 친해지는 데 시간이 걸리는 편입니다.

게자리 & 천칭자리

게자리와 천칭자리는 모두 상황에 따라 변하는 면이 있고, 타협을 잘 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자리는 감정적이고 예민한 성향을 가지고 있어, 천칭자리의 상황에 따른 타협이 게자리에게는 부적절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궁합

7. 사자자리 별자리 궁합

사자자리와 잘 어울리는 별자리는 물병자리, 사수자리, 사자자리입니다.

사자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와 사자자리는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서로를 보완할 수 있는 관계입니다. 물병자리는 독창적이고 창조적인 면이 강하며, 사회적으로 활동적입니다.

반면에, 사자자리는 대인관계에서 리더십을 발휘하고 높은 자존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 차이로 인해, 물병자리와 사자자리는 서로를 보완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비전을 만들어내는데 뛰어난 조합이 됩니다.


입소문이 자자한 고농축 비타민C 세럼 BEST 12 ‘링크’


사자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와 사자자리는 자유로운 영혼으로, 서로의 열정과 활동적인 성격에서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또한, 둘 다 자신의 생각과 주장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모험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새로운 도전을 함께하며 성장할 수 있는 관계입니다.

사자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와 사자자리는 모두 자신의 리더십을 발휘하고 독립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둘 다 다른 이들과 협력하는 것을 좋아하며, 자신의 생각과 주장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점에서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러한 공감점에서 늑대자리와 사자자리는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서로를 보완할 수 있는 관계입니다.

사자자리와 맞지 않는 별자리

사자자리 & 물고기자리

사자자리와 안 어울리는 별자리로는 물고기자리가 있습니다. 사자자리는 자신이 중심이 되어 빛을 발하고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고, 물고기자리는 깊은 감성과 비전을 가지고 있어 자신만의 세계에서 살아가기를 선호합니다.

이 두 별자리는 성향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서로 이해하기 어렵고 갈등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다가 사자자리는 대개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경향이 있으며, 물고기자리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감정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서로 맞추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는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성격을 가진 별자리로, 사자자리의 열정과 감성적인 면과는 대조적입니다. 둘 다 독립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서로의 자유를 존중할 수는 있지만, 서로의 성격 차이로 인해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강한 자아와 집착이 있는 성격을 가진 별자리로, 사자자리의 자유로운 성격과는 맞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전갈자리는 비밀스러운 면이 있어, 사자자리가 그들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궁합

8. 처녀자리 별자리 궁합

처녀자리는 천칭자리, 물병자리, 황소자리, 염소자리와 잘 맞는 궁합입니다.

처녀자리 & 천칭자리

천칭자리는 사교적이고 화합을 추구하는 성격으로, 처녀자리의 신중하고 현실적인 성격과 잘 맞아 어울리게 됩니다.

처녀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는 체계적인 사고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 처녀자리의 분석적인 능력과 함께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는 재치있고 호기심이 많아, 처녀자리의 꼼꼼한 성격과 함께 미래를 설계하며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남자 헤어스타일 종류별 특징 알아보기 ‘링크’


처녀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는 차분하고 실용적인 성격으로, 처녀자리와 함께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 염소자리

마지막으로 염소자리는 계획적이고 실용적인 성격으로, 처녀자리와 함께 일의 목표를 설정하고 이루어내는 데 있어서 높은 동기부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와 안맞는 별자리

처녀자리 & 양자리

양자리와 처녀자리는 성격이 매우 다릅니다. 양자리는 활동적이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타고난 리더쉽의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처녀자리는 조용하고 신중한 성격으로 섬세하고 철저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별자리는 서로의 성격과 맞지 않아 충돌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처녀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와 처녀자리는 서로에게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는 꿈이 많고 예술적인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감수성이 풍부합니다.

그러나 체계적인 계획보다는 즉흥적인 일을 선호하기 때문에 처녀자리의 철저함과 꼼꼼함에 대해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양자리와 물고기자리는 서로와 조화롭게 지내기 위해서는 서로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존중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갈등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텐시브 프리미엄 콜라겐 필름 보러가기


천칭자리 궁합

9. 천칭자리 별자리 궁합

천칭자리는 쌍둥이자리, 물병자리와 잘 맞는 궁합입니다.

천칭자리 & 쌍둥이자리

천칭자리와 쌍둥이자리는 서로의 지적인 호기심과 사교성이 매우 비슷하기 때문에 친화력이 높습니다. 또한 두 별자리 모두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서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서로의 아이디어와 통찰력을 존중하며, 대화를 통해 서로의 지식과 경험을 나누기를 좋아합니다.

천칭자리 & 물병자리

천칭자리와 물병자리는 서로 균형과 조화를 중요시하는 점에서 궁합이 좋습니다. 둘 다 지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어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전시키는 데에 적극적입니다.

또한 둘 다 개방적이며 타인과의 인간관계에서 소통과 대화를 중요시합니다. 이러한 공통점 때문에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해 나가면 궁합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단, 때로는 각자의 독립성과 자유를 중요시하는 성향 때문에 서로 간섭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여자 단발머리 스타일 종류별 특징 알아보기 ‘링크’


천칭자리와 안맞는 별자리

천칭자리 & 양자리

천칭자리와 잘 어울리지 않는 별자리는 양자리입니다. 천칭자리는 관계를 중요시하는 성격으로, 타인과의 균형 있는 관계를 추구합니다.

반면 양자리는 독립적인 성격으로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기를 선호합니다. 이러한 차이 때문에 두 별자리는 서로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어려워 조율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전갈자리 궁합

10. 전갈자리 별자리 궁합

전갈자리와 잘 맞는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와 게자리 입니다.

전갈자리 & 물고기자리

전갈자리와 잘 맞는 별자리는 소수의 별자리 중 하나이며, 이는 물고기자리입니다. 전갈자리와 물고기자리는 서로 다른 속도와 방향으로 흘러가는 물과 물고기의 이미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이 두 별자리는 깊은 감정적 유대와 진정한 이해를 기반으로 한 깊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는 강렬하고 열정적인 성격으로, 감정적인 안정과 진실된 관계를 중요시합니다. 반면 물고기자리는 예민하고 로맨틱한 성격으로, 상대방의 감정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두 별자리는 서로의 감성적인 면을 이해하고 존중함으로써 서로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지지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전갈자리와 물고기자리는 서로를 보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점이 있습니다. 전갈자리는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성격으로, 물고기자리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반면 물고기자리는 인상적인 상상력과 직관력을 가지고 있어, 전갈자리가 감추고 있는 내면의 감정을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 게자리

전갈자리와 게자리는 서로 감성적인 면이 있어 깊은 이해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둘 다 감정 표현을 잘 하며, 직관력과 집착력이 뛰어나서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전갈자리는 강한 자아와 집요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게자리는 섬세하면서도 수용력이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로의 장단점을 보완하며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전갈자리와 안맞는 별자리

전갈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는 자유로움과 모험을 즐기는 성격으로, 전갈자리의 세심하고 집착적인 성격과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 사자자리

전갈자리와 사자자리는 서로 대립하는 성격 때문에 궁합이 좋지 않습니다. 사자자리는 자신감이 넘치고 대담한 성격이며, 주도적인 면이 강합니다.

반면에 전갈자리는 집착적인 성격이 강하고, 주체적으로 행동합니다. 이러한 성격 차이 때문에 서로 갈등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수자리 궁합

11. 사수자리 별자리 궁합

사수자리는 물병자리, 사자자리, 양자리와 잘 맞는 궁합입니다.

사수자리 & 물병자리

물병자리와 사수자리는 모두 독창적이고 창조적인 면모가 있으며, 서로의 자유로운 성격과 재능을 서로 존중해주면 궁합이 잘 맞습니다. 또한 사수자리는 대개 혁신적이고 독립적이므로, 물병자리와의 결합은 서로에게 영감과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얼굴 붓기 제거하는 효과적인 방법 알아보기 ‘링크’


사수자리 & 사자자리

사자자리와 양자리는 사수자리와 유사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활기차고 열정적이며, 사수자리와 함께 자유롭고 창조적인 삶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들과 함께하면 사수자리는 삶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험하며, 더욱 높은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와 안 맞는 별자리

사수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는 사수자리와 불일치가 많은 편입니다. 물고기자리는 감정적인 면이 강하고, 현실감각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 사수자리와의 관계에서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는 사수자리와 서로 다른 가치관을 가지고 있어, 서로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는 대개 활동적이고 무거운 것을 좋아하지만, 처녀자리는 조용하고 집중적인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수자리 &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강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으며, 사수자리와는 대립적인 면이 많습니다. 전갈자리는 사수자리의 발걸음을 막거나 제어하려는 경향이 있어 충돌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염소자리 궁합

12. 염소자리 별자리 궁합

염소자리와 잘 맞는 별자리는 황소자리, 처녀자리입니다.

염소자리 & 황소자리

황소자리는 염소자리와 매우 잘 어울리며,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고 신뢰하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실용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황소자리는 염소자리를 안정적으로 지탱할 수 있는 강인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염소자리는 황소자리의 감성과 깊이 있는 사랑에 감동할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 처녀자리

처녀자리는 염소자리와 함께 조용하고 꼼꼼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실용적이며 일 처리에 있어서도 뛰어난 능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처녀자리는 염소자리가 가지고 있는 조용하고 침착한 분위기를 존중합니다.


흡수력 높은 ‘초저분자’ 콜라겐 화장품 BEST10 ‘링크’


염소자리와 안 맞는 별자리

염소자리 & 사수자리

염소자리와 사수자리는 궁합이 그다지 좋지 않은 편입니다. 염소자리는 안정적인 것을 좋아하고 계획을 세우며 신중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나, 사수자리는 대담하고 불안정한 성격으로 자신의 직감을 따르는 경향이 있어서 상황에 따라 염소자리의 안정적인 성향과 충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염소자리는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좋아하고, 사수자리는 꿈과 비전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어 이러한 차이로 인해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국 베스트셀러 비타민 세럼 보러가기


염소자리 & 물고기자리

염소자리와 맞지 않는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입니다. 물고기자리는 염소자리와 정반대의 위치에 있기 때문에 서로의 에너지가 맞지 않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또한 염소자리는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물고기자리는 꿈을 좋아하고 이상적인 면이 강합니다. 이러한 차이 때문에 둘 사이에는 어긋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기글 Best:

Leave a Comment

error: copy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