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 꽃 꽃말 알아보기 (+ 잉글리쉬 샤스타 데이지)

데이지 꽃 꽃말

데이지 꽃 꽃말

데이지 꽃 특징

사랑스러운 모양: 데이지 꽃은 여러 개의 흰색 꽃잎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꽃의 중심 부분에는 작은 황달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 황달은 보통 노란색이나 갈색을 띠고 있으며 꽃잎들의 배경과 대비를 이루어 눈에 띄게 보입니다.

데이지 꽃들은 일반적으로 꽃밭이나 꽃대에 함께 모여 피는 형태로 자라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깨끗한 이미지 속에서 자라나기 때문에 여러 긍정적인 의미가 담겨있는 꽃입니다.

긴 개화 기간: 데이지 꽃은 일반적으로 여름부터 가을까지 긴 개화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봄에 씨앗이 심어지고 여름이 되면 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따뜻한 날씨와 햇빛을 좋아하는 특성 때문에 여름철에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가을이 되면 서서히 시들어가게 됩니다.

다양한 종류: 데이지 꽃은잉글리쉬 데이지, 샤스타 데이지, 마가렛 데이지, 갈래 데이지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각각의 종류마다 독특한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쉬운 관리: 다른 꽃에 비해 데이지는 관리가 비교적 쉬운 식물입니다. 일반적으로 햇빛을 좋아하며, 흙이 마르면 적절히 관수해주고 꽃이 시들기 전에 깎아주면 장기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데이지 꽃 생화 종류 보러가기

데이지 꽃 꽃말

데이지 꽃 꽃말

데이지 꽃 생화 종류 보러가기

1. 사랑과 희망

데이지 꽃은 사랑과 희망을 상징하는 아름다운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이 피었습니다” 라는 순수하고 깨끗한 마음의 의미가 담겨있으며 진실하고 깊은 사랑의 감정을 전달합니다.

또한, 꽃의 모양처럼 밝고 환한 꽃잎으로 희망을 상징하며 어둠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심어줄 수 있도록 희망적인 메세지가 가득 담겨있습니다.

데이지 꽃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달하며, 사랑을 표현하는 메세지이기도 합니다.

2. 순결과 순수

데이지 꽃은 순수하고 깨끗한 사랑의 감정이 담겨있습니다. 상대방을 향한 깨끗하고 순수한 마음을 전달해주며 어떠한 악한 의도 없이 순수하고 선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하고,

순수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의 사이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마음의 소중함을 강조하는 의미가 담긴 꽃입니다.

데이지 꽃 생화 종류 보러가기


연관글 추천:


3. 행운과 기쁨

꽃의 모양처럼 밝고 환한 꽃잎과 함께 행운의 상징을 담고있습니다. 데이지 꽃을 선물한다면 행운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의미하며 상대방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할 때 의미있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4. 감사

상대방에 대한 감사와 고마움의 마음을 의미합니다. 데이지 꽃을 선물하는 것은 상대방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감동받았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 꽃은 상대방에게 받은 도움이나 선물, 친절 등에 대한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아름다운 상징이 됩니다.


연관글 추천:


5. 우정

데이지 꽃의 또 다른 의미로는 ‘우정’을 나타냅니다.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하는 우정의 가치를 의미합니다.

이 꽃을 선물하는 것은 상대방에게 우정과 약속을 전하는 의미 또는 오랜 기간 동안 소중안 우정을 유지하려는 의지가 담겼습니다.


샤스타 데이지 꽃 꽃말

데이지 꽃은 세계 여러 나라에서 다양한 종류로 자라며 꽃의 모양이나 색상이 각각 다른 특징으로 피어납니다.

하지만 우리가 데이지꽃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중앙에 노란 황달과 흰색 꽃잎을 가진 형태가 바로 데이지 꽃을 상징하는 ‘샤스타 데이지’ 입니다.

샤스타 데이지는 북미와 유럽에서 널리 분포하는 꽃이며, 정원이나 꽃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꽃입니다. 꽃말은 일반 데이지 꽃말과 동일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잉글리쉬 데이지 꽃 꽃말

잉글리쉬 데이지는 영국에서 자라는 꽃이며 ‘벨리스 퍼넬’ 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 꽃과 샤스타 데이지의 차이는 꽃잎의 크기와 분포에 차이가 있습니다.

샤스타 데이지는 꽃잎이 얇고 하늘하늘하게 퍼져있는 반면 잉글리쉬 데이지는 꽃잎이 빼곡하고 촘촘하게 둘러싸여 있으며 전체적으로 둥근 모양을 가진 꽃입니다.

이 꽃은 영국의 전통적인 정원 경관을 대표하는 꽃 중 하나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py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