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궁합 표, 띠별 성격, 나와 잘 맞는 띠별 궁합에 대해 알아보기

띠별 궁합 표

목차

띠별 궁합 표


띠별 궁합 표 쥐띠

쥐띠 성격과 띠별 궁합 표

쥐띠의 성격은 똑똑하고 예의바르며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낙천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꿈과 야망이 커서 돈을 잘 관리합니다.

평소에 생각이 많고 사려깊지만 사교적인 성격으로 사람들과 있을때 재치있고 유머러스 해서 인기 있고 매력적 입니다.

여성들은 꼼꼼한 성격으로 집안일을 깔끔하게 청소하고 정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호기심이 강하고 무엇이든 빨리 연락하고 싶어하며 섬세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따뜻하고 자상한 이미지를 심어줍니다.

쥐띠 연애와 결혼

쥐띠는 상상력이 풍부하며 표현력이 확실하기 때문에 서로의 감정 생활에 유머러스하고 즐거운 일이 자주 있습니다. 또한 변덕스러운 면이 있어서 상대방을 불안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랑을 시작하고 마음을 주기까지 신중하게 결정하지만 한번 사랑에 빠지면 헌신적인 사랑을 합니다.

쥐띠 단점

평소에 생각이 많고 신중한 성격으로 일을 시작하기 까지 시간이 걸리고 용기가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이기적이고 개인주의적, 까다로운 면도 있습니다.



쥐띠와 잘 맞는 띠별 궁합 표

쥐띠와 용띠

이 궁합은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아주 좋은 조합 입니다. 용띠 남성은 낙천적이고 대담하며 활력이 넘치는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쥐띠 여자는 영리하고 사화성이 좋기 때문에 사람들과의 교류가 좋습니다.

용띠 남자는 쥐띠 여자의 충성스러운 사랑에 몰입하게 될 것이고 쥐띠 여자는 마음으로 용띠 남자에게 존경심이 있기 때문에 그를 잘 믿고 따를 것입니다.

이 두 띠의 궁합은 오랜 시간 함께 보낼 수록 두사람의 사이가 점점 더 좋아질 것입니다.

경제적인 면에서도 두 사람은 하나의 팀으로 금전을 잘 모을 수 있습니다. 남녀 사이에 갈등이 많지 않고 생활이 매우 조화롭고 서로가 서로에게 보완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좋은 궁합으로 볼 수 있습니다.

쥐띠와 원숭이띠

쥐띠와 원숭이띠 궁합도 최고의 궁합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이 함께 결혼하면 매우 행복한 삶을 얻을 것입니다.

결혼 생활에서 서로는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고 끊임없이 서로의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도 큰 재물을 얻게 되며 삶이 매우 행복해질 것입니다.

원숭이띠는 계획을 잘하고 미래에 대한 구체적인 생각을 짜고 쥐띠는 매우 가정적이며 가족을 잘 보살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 사람이 서로 협력하면 미래의 삶이 더 나아질 것입니다.

결혼 생활에서 가장 두려운 것은 삶에 대한 의욕을 잃고 미래에 대한 기대가 없는 것인데 쥐띠와 원숭이띠 궁합은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원숭이띠에 속한 사람은 미래에 대한 명확한 계획을 가지고 열심히 일할 것이고 쥐띠는 상대방을 잘 내조하고 가족을 돌볼 것입니다.



쥐띠와 소띠

쥐띠와 소띠 궁합은 서로에게 이익이 되고 만족을 주는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소띠는 과묵하지만 책임감이 강하고 신뢰할 수 있기떄문에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쥐띠는 소띠에게 부드럽고 자상한 면으로 소띠를 잘 보듬어 주고 보살펴줍니다.

이 궁합은 각자 서로가 맡은 일을 열심히 하며 결혼 생활에 매우 만족한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따라서 두 사람이 함께라면 아주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쥐띠 남자와 잘 어울리는 궁합

쥐띠는 말띠, 토끼띠, 양띠와 잘 맞지 않는 궁합입니다.

쥐띠 남자와 쥐띠 여자– 남자는 밖에서 바람을 필 수 있지만 여자는 당황하거나 화내지 않고 둘 관계를 유지합니다.

쥐띠 남자와 호랑이띠 여자– 쥐띠는 문제를 처리할 때 매우 관대하고 섬세하지 못하지만 호랑이띠는 예민하기 때문에 일을 확실하게 처리하기 때문에 쥐띠의 부족한 점을 채워줍니다.

쥐띠 남자와 토끼띠 여자– 쥐띠는 혼자 있는 시간을 선호하고 종종 혼자 있는 시간이 필요한데 토끼띠 역시 독립적인 면이 있기 때문에 쥐띠에게 집착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서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쥐띠 남자와 용띠 여자– 생각이 깊고 가정을 잘 챙기는 용띠는 내조를 잘하는 현모양처 아내가 될 수 있고 늘 배려하는 마음과 자상한 쥐띠 역시 책임감이 강하고 가정을 위해 살아가기 때문에 이 두 띠는 마음이 잘 맞는 궁합입니다.

쥐띠 남자와 뱀띠 여자– 쥐띠는 자신의 경력 개발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대부분의 삶을 직장에서 보냅니다. 뱀띠는 가족을 잘 보살피고 안정적인 삶을 살기를 희망하면서 내조를 잘 하기 때문에 쥐띠는 금전적으로, 뱀띠는 현모양처로 살아갑니다.

쥐띠 남자와 말띠 여자– 쥐띠 남자는 가정에 헌신적이지만 집착을 할 수 있고 우유부단한 면이 있습니다. 반면에 자유가 필요한 말띠는 쥐띠의 이러한 모습을 못견뎌 하고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쥐띠 남자와 소띠 여자– 소띠는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하고 쥐띠는 이러한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쥐띠 남자와 원숭이띠 여자– 이 두 띠는 대화가 잘 통하며 함께 있을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잘 통하는 사이입니다.

쥐띠 남자와 닭띠 여자– 쥐띠 남자는 항상 자신의 생각을 강요합니다. 닭띠 여자는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지만 때때로 불만을 느끼며 이 문제로 자주 다투게 됩니다.

쥐띠 남자와 개띠 여자- 쥐띠 남자는 부지런하고 일을 빨리 끝내는 반면 여자는 게으른 면이 있어서 성격이 다른 궁합입니다.

쥐띠 남자와 돼지띠 여자– 쥐띠 남자는 유머가 넘치고 활발합니다. 돼지띠는 이러한 쥐띠의 모습에 웃게 되고 이 둘은 나쁜 감정을 타협하며 해결할 수 있습니다.



쥐띠 여자와 잘 어울리는 궁합

쥐띠와 쥐띠 궁합– 좋은 궁합입니다. 두 사람이 함께라면 달콤한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쥐띠와 소띠 궁합– 사랑과 결혼에 우여곡절이 많지 않고 아주 평화롭고 화목한 결혼생활이 있을 것입니다.

쥐띠와 호랑이띠 궁합– 아내가 남편의 모험심을 참을 수만 있다면 두 사람은 사랑에 괴로워하지 않고 함께 늙어갈 것입니다.

쥐띠와 토끼띠 궁합– 토끼띠는 사교적이고 친구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가족과 배우자에게 소홀할 수 있으며 이런 이유로 쥐띠가 안정을 찾기 어렵습니다.

쥐띠와 용띠 궁합– 결혼 생활이 매우 행복하고 쥐띠는 용띠의 자기개발을 늘 이해하고 응원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로를 의지하고 힘이 되주는 좋은 궁합입니다.

쥐띠와 뱀띠 궁합– 뱀띠가 이성적 사고가 부족하고 결말이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쥐띠와 말띠 궁합– 결혼생활이 그다지 행복하지 않고 쥐띠와 말띠 모두 감정과 의견이 엇갈리기 쉬우며 둘 사이에 거리가 있습니다.

쥐띠와 양띠 궁합– 이상적인 결혼이 아니며 사이가 좋지 않는 궁합입니다.

쥐띠와 원숭이 궁합– 하늘이 만든 짝이며 달콤한 사랑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쥐띠와 닭띠 궁합– 이 둘 궁합은 조화되지 않고 하루 종일 시끄럽습니다.

쥐띠와 개띠 궁합– 이상적인 궁합이 될 수 있습니다. 쥐띠는 개띠에게 온유하여 이상적인 결혼 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궁합 입니다.

쥐띠와 돼지띠 궁합– 행복한 결혼 생활과 아주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궁합입니다.

띠 궁합 원진살에 대해 알아보기


소띠

소띠 성격과 띠별 궁합 표

매우 신중하고 현실적이며 인내심과 희생 정신이 강한편입니다. 사회생활에 있어서는 친절함이 몸에 배여있으며 정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을 할때는 어떠한 행동을 취하기 전에 충분한 생각을 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의 생각과 능력에 대한 강한 신념과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옳고 그름이 분명하여 단계를 따르며 행동을 취합니다.

자신의 감정표현에 대한 욕구가 강하여 무명의 일에 어울리지 않고 탁월한 리더십을 가지고 태어나기도 했습니다.

소띠 여성들은 집안일을 잘하며 자녀 교육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모양처 아내가 어울립니다.

결혼생활이 성공적이지 않더라도 늘 좋은 아내이자 엄마가 되기 위해 자신의 에너지를 바칠 수 있으며 인내심을 갖고 목표한 일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소띠 연애와 사랑

소띠는 매우 단순하고 정직하며 신중합니다. 사랑을 할때 현실적이며 말을 많이 하지 않고 달콤한 말에 감동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에게 냉철하다는 인상을 심어주기도 하지만 마음을 맞는 사람을 만나면 항상 연인에게 친절하고 다정다감 하며 화를 참아주고 배려심이 깊습니다.

불만이 있어도 잘 표현하지 않고 스스로 고치거나 노력해주길 바랍니다.

소띠의 단점

성실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이지만 남에 충고를 잘 듣지 않습니다.

내 마음대로 하는 것을 좋아하고 고집이 세고 융통성이 없는 것 처럼 보이는 면도 있습니다. 건강면에 있어서는 위장이 약합니다.

소띠와 잘 어울리는 궁합

소띠와 뱀띠 궁합

이 궁합은 서로에게 의지하며 행복과 슬픔을 나누는 이상적인 커플입니다.

둘 다 신중하고 진실을 추구합니다. 서로의 같은 신념, 추진력, 현실적이며 판단력이 뛰어난 성격으로 삶을 꾸려나가는데 있어서 잘 맞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궁합은 부드러움과 달콤함으로 가득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소띠와 닭띠 궁합

이 두 띠는 가족을 책임지는 책임감과 희생 정신이 존재하기 때문에 늙어서까지 함께 살아갈 수 있습니다. 닭띠는 솔직하고 성실하며 용감하고 명랑합니다.

소띠는 근면하고 신중하며 가족 중심적이며 희생적이기 때문에 가족을 위해 살아갑니다.

닭띠의 빠른 말투는 소띠에게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분위기를 가져다주며 소띠의 독특한 기질과 체계적인 관대함은 닭띠에게 존경심을 줍니다.

어려운 일이 닥칠 때마다 닭띠는 소띠를 격려해주고 옆에서 힘이 되어줍니다.



소띠와 호랑이띠 궁합

소띠와 호랑이띠는 함께 있으면 결혼 생활이 점점 성장합니다.

호랑이띠는 자신의 분야에서 번창할 수 있고 계속해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으며 자신의 위치에서 큰 성공을 할 수 있습니다.

소띠는 가족중심적이며 희생적으로 가정을 돌볼 수 있기 때문에 호랑이띠는 이러한 내조로 인해 안심하고 직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협조로 이들 결혼 생활은 달콤하고 행복할 수 있습니다.

소띠와 어울리지 않는 상극 띠

소띠와 양띠

양띠는 성격이 완고하고 고집이 쎄지만 겉으로는 부드럽고 가식적으로 행동할 때가 있습니다.

소띠와 서로 다른점에 대해 이해하지 못합니다. 소띠는 공격적이고 우유부단한 면이 있으며 양띠는 이러한 부분이 마음에 들지 않아 속으로 불만을 품고 있지만 겉으로는 이것을 참고 격려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모습이 지속되면 양띠는 소띠에게 실망을 하게 될것입니다. 이 두 띠는 싸울일이 잦게 나타납니다.

소띠와 개띠

소띠에게 어울리지 않은 띠는 개띠 입니다. 이들의 결혼 생활은 조화롭지 못하며 서로 매우 다르기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는 항상 갈등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금전적인 면에서도 생각과 행동이 다르기때문에 자주 타투게 됩니다. 이 두사람은 각자의 삶의 추구가 다릅니다.

소띠와 말띠

소띠와 말띠는 서로에게 해롭고 결혼 해서는 안되는 궁합입니다. 이 두 띠는 삶의 가치가 완전히 다르며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삶이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혼을 하면 문제가 생기기 쉽고 오래 유지하지 못하고 일찍 끝내게 됩니다.



소띠 남자와 어울리는 궁합

소띠 남자와 쥐띠 여자– 서로의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는 궁합입니다. 소띠 남자는 강하고 한결같은 면이 있으며 말은 서툴지만 매우 믿음직스럽고 가족을 위해 열심히 살아갑니다.

쥐띠 여자는 가족을 잘 챙기며 편안하고 안정적인 삶을 만족하며 살게됩니다.

소띠 남자와 소띠 여자– 소띠와 소띠가 만나면 공통점이 많은 커플이 됩니다. 둘 다 부지런하고 활발합니다. 또한 소띠는 매우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예의가 바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호감을 얻습니다.

하지만 결혼 생활에 있어서는 활발한 분위기가 부족하기 때문에 노력해가며 살아가야 될 궁합입니다.

소띠 남자와 호랑이띠 여자– 이 둘은 공통점이 거의 없는 커플이라 서로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소띠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호랑이띠는 자신이 관심있는게 아니라면 관심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소띠는 호랑이띠의 거만하고 무례한 태도를 이해하지 못하고 싸우게 됩니다. 이 두 띠는 서로 많은 노력이 필요한 궁합입니다.

소띠 남자와 토끼띠 여자- 이 궁합은 끊임없는 대화와 타협이 필요한 커플입니다.

결혼 생활에 만족하려면 서로를 이해하고 노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소통이 깊어지고 서로가 가까워질 수록 서로에 대한 장점이 드러날 것입니다.

소띠 남자와 용띠 여자– 사소한 것으로 자주 싸우게 되는 커플입니다. 이 두 띠는 성격이 뚜렷하고 고집이 세다 보니 다양한 갈등이 발생하게 됩니다.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말을 예쁘게 하는 것과 충분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필요합니다.

소띠 남자와 뱀띠 여자– 이 커플은 아주 행복한 궁합입니다. 소띠와 뱀띠가 추구하는 삶과 욕구가 동일하며 이 둘은 서로를 존경하며 살아가게 됩니다.

뱀띠는 말을 잘하고 적절하게 행동하며 재정 관리를 매우 잘하기 때문에 소띠에게 행복과 자부심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소띠 12띠 궁합

소띠 남자와 양띠 여자- 양띠 여자는 소띠 남자를 옆에서 도우며 편안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가정을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때때로 서로의 다른 성격으로 부딪히지만 서로 노력하는 마음만 있다면 나쁘지 않은 궁합입니다.

소띠 남자와 원숭이띠 여자- 이 둘은 서로를 이해하기 어려운 커플입니다. 생각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의견 충돌이 많으며 원숭이띠는 이기적인 면도 있기 때문에 소띠를 힘들 게 할 수 있습니다.

소띠 남자와 닭띠 여자- 소띠와 닭띠는 행복한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소띠는 성숙하고 신중하며 닭띠는 활발하며 관대합니다. 소띠는 이런 닭띠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고 닭띠는 소띠의 신중함을 존중하여 다툼이 없습니다.

소띠 남자와 개띠 여자– 이 두 커플은 성격차이로 인해 좋은 커플이 될 수 없습니다. 소띠는 부와 명예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지만 현실적이고 가정에 집중하기를 원하는 개띠는 소띠에게 불만이 많습니다. 너무 바쁘기만 한 소띠로 인해 개띠 여자는 우울해 질 수 있습니다.

소띠 남자와 돼지띠 여자– 소띠와 돼지띠는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두 사람의 좋은 성격 덕분에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소띠는 현실적이고 엄격하며 개성이 있고 돼지띠는 온화하고 따뜻한 사람입니다. 소띠는 가정을 위해 희생 정신이 강하며 돼지띠는 이런 소띠를 잘 내조해줍니다.

소띠 여자와 어울리는 궁합

소띠 여자와 쥐띠 남자- 이 조합은 매우 행복한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소띠와 쥐띠 모두 가정에 대한 책임감이 있으며 특히 쥐띠는 가족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줍니다. 또한 소띠는 쥐띠를 잘 내조하며 가족을 돌볼 것입니다.

소띠 여자와 뱀띠 남자- 둘 다 신중하고 진실을 추구하며 실용적입니다. 미래를 향한 같은 신념과 추진력으로 함께 발전해나가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뱀띠는 꾸준하고 집요하며 모든 어려움에 대처하는 능력이 있고 쥐띠는 집요하고 충성스러운 면이 있어서 질서 정연한 성격으로 집안일을 처리합니다. 똑뿌러진 커플이 만났기에 현명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게됩니다.

소띠 여자와 닭띠 남자- 결혼하면 행복한 결혼이 될 수 있지만 남자는 오만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소띠 여자와 호랑이띠 남자– 공통점이 거의 없는 커플입니다. 함께 살면 싸움이 잦고 서로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소띠 여자와 토끼띠 남자– 조화롭게 살 수 있고 남편은 아내에게 순종하며 헌신적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소띠 여자와 용띠 남자- 양쪽이 매우 강하여 함께 지내기에 적합하지 않은 커플입니다.

소띠 여자와 뱀띠 남자- 함께하면 매우 화목하고 남자는 여자를 매우 사랑하며 모든게 여자 위주일 것입니다.

소띠 여자와 말띠 남자- 이런 결혼은 순탄치 않고 여자는 자존심이 쎄서 권력을 차지하려 하고 남자는 거만하고 외롭습니다. 둘 사이에는 갈등이 많고 감정적 위기가 찾아옵니다.

소띠 여자와 양띠 남자- 결혼 상태가 좋지 못하며 여자가 남자에게 너무 가혹하여 남편을 참을 수 없게 만듭니다.

소띠 여자와 원숭이띠 남자- 함께 하기 좋은 커플입니다. 남자는 여자를 매우 사랑하게 되고 그녀를 위해 많은 것을 희생하려고 합니다.

소띠 여자와 돼지띠 남자– 남자는 집에서 소속감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성장하기 어렵고 이로 인해 트러블이 자주 생깁니다.

띠별 가장 안좋은 상극띠에 대해 알아보기


호랑이띠

호랑이띠 성격과 띠별 궁합 표

호랑이는 표현력이 강하고 감정을 잘 표현하며 행동도 매우 솔직하고 직설적이어서 타인의 이해와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유를 매우 중요시 여기고 반대로 집착 당하는 걸 가장 싫어합니다.

호랑이띠 성격은 완고하고 독단적이며 모험적이고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높은편이라서 리더십이 좋습니다.

평소에 활동을 좋아하며 각광을 받고 의협심이 강하며 솔직한 성격으로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기 쉬운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일을 할 때는 대담하고 공격적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도전적이지만 사람에게 복종하거나 집착 받는것을 못견뎌합니다.

호랑이띠 연애와 사랑

호랑이띠 사람들은 남성과 여성 모두 남성적이 성향이 강합니다. 그들은 열정적이고 자기 중심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사랑에 있어서도 관계를 지배하고 통제력을 갖고 싶어합니다.

또한 자유를 얻길 바라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일이나 여행 등 자유시간을 충분히 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호랑이띠를 만나려면 이러한 부분을 배려하고 이해하는 마음과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호랑이띠 단점

지나치게 자신감이 넘치는 성격이 때로는 매우 반항적으로 비춰지며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낭만적인 감정이 부족하고 독재를 사용하여 배우자를 대하며 행복한 가정 생활이 부족합니다. 사회생활에 있어서는 고집이 세고 하고 싶은 대로 다 하는 성격이 있어서 인맥은 넓어도 막상 깊이 친한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호랑이띠와 잘 어울리는 궁합

호랑이띠와 말띠 궁합

호랑이띠는 사랑을 할때 속박 당하는 것을 못견뎌하기 때문에 자유가 필요한 띠 입니다.

말띠 역시 집착을 가장 싫어하며 자유로움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이 두 띠는 서로 생각하는 것이 비슷합니다. 따라서 결혼의 관점에서 보면 호랑이띠와 말띠는 조화로운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성격이 비슷하고 추구하는 바가 비슷하기 때문에 자유와 성공에 대한 열망이 있기 때문입니다.

서로 잘 어울리고 활기차고 따뜻하고 화목한 결혼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와 개띠 궁합

호랑이띠와 개띠는 성격면에서 매우 적합하고 한 사람이 온화하면 상대방은 강한 성격으로 이 두 띠는 함꼐 있을때 호의적인 상호보완성을 형성하며 서로를 소중히 여기기만 하면 안정적이고 아름다운 결혼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와 돼지띠 궁합

호랑이띠와 돼지띠 궁합은 매우 좋습니다. 이 두 띠는 처음 알게 된 순간에 공감을 하고 서로를 매우 높이 평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돼지띠의 온화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호랑이띠가 호감을 느끼기 때문에 이 두 커플은 좋은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는 이러한 돼지띠를 잘 믿고 돼지띠는 감사함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호랑이는 돼지띠의 단점을 참을 수 있고 동시에 돼지띠는 호랑이띠에게 사랑받는 감정을 느끼기 때문에 서로에 대한 사랑을 유지해 나갑니다.



호랑이와 어울리지 않는 상극띠

호랑이띠 남성과 쥐띠 여성

두 사람은 항상 서로에 대한 불만이 있고 대화가 통하지 않는 궁합입니다. 쥐띠는 너무 감성적이어서 가정생활에 신경을 쓰는 반면 호랑이띠는 화가 많으며 항상 자기 일을 먼저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쥐띠는 이러한 호랑이띠 성격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또한 쥐띠는 호랑이띠의 무심함으로 인해 외로울 수 습니다. 반대로 호랑이띠는 이러한 쥐띠의 모습이 부담스럽고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호랑이띠 남성과 소띠 여성

이 조합은 어울리기 힘든 궁합입니다. 두 사람의 성격은 매우 다르고 공통점이 없습니다. 호링이띠는 매우 현실적이며 화가 많고 이기적인 모습이 있어서 다툼이 일어나기 쉽고 소띠 여성은 예민한 면이 있기 때문에 호랑이띠와 충돌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둘 사이에 많은 노력이 없다면 오래 이어나가기 어려운 커플입니다.

호랑이띠 남자와 호랑이띠 여자

같은 호랑이띠 끼리 만난 이 조합은 공통점이 많아 장점이 될 수도 있고 단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반항적이고 고의적이며 이기적인 성격으로 서로에게 양보하지 않기 때문에 다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로가 서로를 잘 알기 때문에 이해하는 마음도 있기 때문에 서로 조금만 노력한다면 이어질 수 있는 궁합입니다.



호랑이띠 여자와 잘 어울리는 궁합

호랑이띠 여자와 쥐띠 남자– 결혼 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호랑이띠의 계속되는 욕구가 쥐띠를 힘들게 하고 이로인해 문제가 생깁니다.

호랑이띠 여자와 소띠 남자- 별로 행복하지 않는 커플입니다. 소띠 남자는 현실적이기 때문에 융통성이 부족하고 호랑이띠 여자와 대화가 통하지 않습니다.

호랑이띠 여자와 호랑이띠 남자- 둘 다 비현실적이고 가족을 이끌어 나가기엔 매우 불안정한 궁합입니다.

호랑이띠 여자 토끼띠 남자- 행복한 삶을 살아가려면 노력이 필요한 커플입니다. 호랑이띠의 성격은 깐깐하고 토끼띠의 마음은 연약하기 서로 양보하고 살아야만 행복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여자와 용띠 남자– 결혼 생활에 있어서 종종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남자는 여자를 잘 이해하고 여자는 남자의 말을 잘 들어줍니다.

호랑이띠 여자와 뱀띠 남자– 둘 다 야망과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대화가 통하지 않습니다.

호랑이띠 여자와 양띠 남자– 호랑이띠 여자는 양띠 남자를 지치게 만들 수 있는 궁합입니다.

호랑이띠 여자와 원숭이띠 남자- 이상적인 궁합이 아닙니다. 원숭이띠의 어떤 행동을 호랑이띠는 못견뎌 하며 호랑이띠 역시 원숭이띠를 만족시키기 어렵습니다.

호랑이띠 여자와 닭띠 남자- 완벽한 조합은 아닙니다. 여자는 남자의 허세와 거만함을 참지 못합니다.

호랑이띠 여자와 돼지띠 남자– 호랑이띠 여자가 돼지띠 남자를 이해하고 받아준다면 화목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궁합입니다.



호랑이띠 남자와 잘 어울리는 궁합

호랑이띠 남자와 쥐띠 여자- 두 사람은 항상 서로에게 불만이 있습니다.

쥐띠는 지나치게 감성적이고 가정 생활에 신경을 많이 쓰는 반면 호랑이띠는 화가 많고 자유가 필요한 성격이라 쥐띠를 못견뎌 합니다.

호랑이띠 남자와 소띠 여자- 어울리기 힘든 궁합입니다. 두 사람의 성격에는 공통점이 거의 없습니다. 호랑이띠는 매우 현실적이며 거칠고 소띠는 섬세하지만 소심한면이 있어서 두 사람 사이에는 다툴 일이 많습니다.

호랑이띠 남자와 호랑이띠 여자- 타고난 공통점이 많은 커플입니다. 둘 다 에너지가 넘치고 활발하지만 동시에 두 사람은 반항적이고 고집이 세며 서로에게 양보하지 않으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결혼 후 말다툼이 잦습니다.


띠별 토끼띠

토끼띠 성격과 띠별 궁합 표

토끼띠는 보수적이며 침착하지만 사교적이고 사려 깊으며 온화한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가끔 변덕스러운 면이 있지만 대화 능력이 좋고 밝은 성격으로 사회성이 좋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에게 진실된 모습을 보이고 인기가 많은편 입니다. 또한 남녀 모두 가족에 대한 애정이 강합니다.

일적인 면에서는 업무 성과가 뛰어나고 항상 자신의 의견만을 고집하지 않기때문에 배우는 자세로 남에 말을 잘 듣습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마음이 착하고 동정심이 많으며 쉽게 화를 내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미적인 것에 감각이 있고 예민하기 때문에 꾸미는 것을 좋아하고 외적으로 매력적인 사람들이 많습니다.

토끼띠 남성 성격

토끼띠 남성은 아주 어릴 때부터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향해 차근차근 나아갑니다.

말솜씨가 뛰어나고 말을 잘하며 마음이 섬세하고 예의가 바른 침착한 사람이지만 그의 마음을 꿰뚫어 보기 어렵기 때문에 상대방이 답답할 수 있습니다.

일적인 면에서 토끼띠 남성은 자신의 힘으로 다른 사람을 억누르지 않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진지하게 경청하는 자세가 있습니다. 애정면에 있어서는 토끼띠에 태어난 남성은 아주 좋은 남편입니다.

토끼띠 여성 성격

토끼띠 여성은 사람들과 대화 나누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친구들과의 인간관계가 좋습니다. 또한 취미도 다양하고 사교성이 좋기 때문에 사람들과 잘 어울리기도 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뛰어난 남성을 만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변덕이 심하고 집착하는 면이 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조심해야 합니다.



토끼띠 연애와 사랑

토끼띠는 활발하고 모든 새로운 것에 호기심이 많고 도전적입니다.

그들은 낭만적이고 동화 같은 사랑을 꿈 꾸기 때문에 너무 현실적이고 편안한 만남보다는 두근거리는 사랑을 좋아합니다. 반대로 지루한 관계가 오래 지속되면 마음이 서서히 식어가고 사랑을 유지하지 못합니다.

토끼띠 단점

겉으로는 착하고 약속을 잘하지만 완고한 면과 융통성이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생각과 결단력이 부족하고 종종 앞서가는 열정 때문에 실패를 하게 됩니다.

가끔은 지나치게 조심스러운 성격으로 남에게 자신의 생각이나 마음을 털어놓기를 꺼려하며 현실을 도피하는 경향도 있어서 기회를 놓치기 쉽습니다.

토끼띠 직업 띠 궁합

직업상 토끼, 양, 돼지의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이 매우 적합합니다. 모두 섬세한 사람들에 속합니다. 또한 그들은 매우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아이디어와 개념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 조화롭게 잘 지낼 수 있고 발전하는데 좋습니다. 양띠는 온화하고 창의적이고 토끼띠는 천성적으로 온화하고 결단력이 좋으며 매우 영리하고 돼지띠는 성실하고 정직하며 활력이 넘칩니다.

그러므로 이 세띠가 함께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일을 함께 할때 부유한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와 잘 어울리는 궁합

토끼띠와 돼지띠 궁합

돼지띠의 부지런하고 성실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충동적인 면이 많고 순진하여 사람을 잘 믿고 배신 당하기 쉽습니다. 토끼띠는 강한 추진력을 가진 돼지띠를 믿고 따르게 되고 돼지띠는 토끼띠를 섬세하게 챙겨주는 좋은 궁합입니다.

토끼띠와 개띠 궁합

토끼띠와 개띠는 좋은 궁합입니다. 두 띠 모두 보수적이고 성실한 성격으로 함께 있으면 마음이 잘 맞고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종종 다투는 일이 생기더라도 다툼으로 인해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며 오래도록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궁합입니다.

토끼띠와 양띠 궁합

양띠는 토끼띠와 같이 순한 면이 있고 남에게 피해를 주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배려하는 마음이 많습니다.

상대방이 실수를 하더라도 싸움하는 것을 무척 싫어하기 때문에 너그럽게 용서해주고 다툼으로 이어지는 일이 많지 않으며 다투더라도 금방 화해하게 됩니다. 따라서 토끼띠와 양띠의 궁합은 잔잔하며 원할한 궁합입니다.

토끼띠와 범띠 궁합

이 두 띠는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좋은 궁합입니다. 토끼띠의 뒤끝 없는 성격과 호랑이띠의 화끈한 성격이 서로에게 끌리고 서로가 좋아하는 성격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충돌 없이 원만한 관계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토끼띠가 범띠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됩니다.

토끼띠와 어울리지 않는 상극띠

토끼띠와 상극 띠- 원숭이띠

이 두 띠는 원진 관계로 함께 있으면 마음이 맞는 것이 하나 없으며 서로 미워하게 되는 사이입니다. 함께 시간을 보낼 수록 싸우게 되고 미워하는 마음이 깊어지게 됩니다.

보수적인 토끼띠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원숭이띠는 서로 자기주장만 내세우고 양보가 없기 때문에 연인 사이라면 헤어지거나 이혼 할 가능성이 높은 궁합입니다.

토끼띠와 상극 띠- 닭띠

토끼띠와 닭띠는 서로의 생각과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이해하는 마음이 없으며 함께하면 싸우는 일이 많이 일어납니다. 또한 두 띠 모두 고집이 세기 때문에 양보가 없고 사소한 문제도 다툼과 이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토끼띠와 상극 띠- 말띠

토끼띠와 말띠는 공통점을 찾기 어려운 궁합입니다. 감정 표현에 솔직한 말띠의 말에 토끼띠는 이해하는 마음이 부족하고 이로 인해 싸움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말띠의 욱한 성격과 토끼띠의 부족한 대화 능력이 갈등의 원인이 되며 서로가 외로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좋지 못한 궁합입니다.



토끼띠 남자와 잘 어울리는 궁합

토끼띠와 쥐띠 궁합- 토끼띠와 쥐띠가 협력하면 사업 통찰력이 사라지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협력하지 않는 궁합입니다.

토끼띠와 소띠 궁합- 쌍방이 서로를 이용하고 서로에 대한 신뢰가 없기 때문에 이들은 결국 협력 관계의 붕괴로 이어질 것입니다.

토끼띠와 호랑이띠 궁합- 서로가 서로에 대한 신뢰가 있고 협력이 가능합니다. 토끼띠는 호랑이가 많은 중요한 일을 하도록 도울 수 있지만 토끼는 호랑이의 냉철한 기질을 조심해야 합니다.

토끼띠와 토끼띠 궁합- 함께 할때 상당히 유쾌하고 일을 잘 꾸려나갈 수 있는 궁합입니다.

토끼띠와 용띠 궁합- 더 나은 파트너인 토끼띠는 용띠의 마음을 정하게 하는 동시에 용띠에게 많은 조언을 해줍니다.

토끼띠와 뱀띠 궁합- 함께 일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성공하려면 많은 말 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하는 꾸준함이 필요합니다.

토끼띠와 말띠 궁합- 이 둘은 함께 일을 할때 손해일 수 있습니다.

토끼띠와 양띠 궁합- 이 두 띠는 함께 협력할 때 매우 성공적입니다. 토끼띠는 양띠가 무언가를 결정할때 도움을 주며 토끼띠의 날카로운 눈은 종종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으므로 이 둘이 함께 일을 할때 사업이 번창합니다.

토끼띠와 원숭이띠 궁합- 이 둘은 서로 어울리지 않는 비지니스 관계입니다. 서로의 계획을 방해하게 되고 목표를 달성하는데 어렵습니다.

토끼띠와 닭띠 궁합- 협력이 가능하지만 토끼띠의 모든 행동과 동기로 리드를 해야 합니다.

토끼띠와 개띠 궁합- 이 둘은 최고의 협력자 궁합입니다. 토끼띠의 영리함과 객관성은 개띠에게 매우 유용하고 개띠는 토끼띠에게 충성하므로 협력이 매우 즐겁습니다.



토끼띠 여자와 잘 어울리는 궁합

여자 토끼띠와 남자 쥐띠- 토끼띠 여자가 쥐띠 남자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궁합입니다. 이 둘은 결혼 생활에서 많은 말다툼이 있고 행복한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서로 많은 노력이 필요한 사이입니다.

여자 토끼띠와 남자 소띠- 이 궁합은 여자가 남자에게 관대하면 인생이 더 행복해집니다.

여자 토끼띠와 남자 호랑이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궁합입니다. 일상적인 가정 생활에서 서로가 서로를 받아들이고 이해하며 살아갑니다.

여자 토끼띠와 남자 토끼띠- 우여곡절이 생기기 쉽지만 결혼은 나쁘지 않은 궁합입니다.

여자 토끼띠와 남자 용띠- 서로의 구속이 없으면 결혼할 수 있고 결혼 생활도 평탄합니다.

여자 토끼띠와 뱀띠 남자- 뱀띠 남자가 다른 마음을 갖지 않도록 여자가 남자를 잘 돌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자 토끼띠와 말띠 남자- 토끼띠 여자는 따뜻한 성격으로 화목한 가족 분위기를 이끌어 나갈 수 있기 때문에 남자는 가정생활에서 매우 행복하고 안정감을 느낄 것입니다.


용띠

용띠 성격과 띠별 궁합 표

용띠의 성격은 정직하고 솔직하며 옳고 모든 일에 완벽하기를 원합니다.

때로는 거만한 모습도 있어서 남보다는 우월하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용띠 여성은 관대하고 열정적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남성이 좋아하는 대상입니다.

일적인 면에서는 직업이 무엇이든 남에게 휘둘리는 것을 싫어해서 혼자 계획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용띠 연애와 사랑

용띠 사람들은 단정한 외모를 가진 사람들이 많으며 외적인 모습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상대방을 볼때 자신이 중요시 여기는 기준에 대해 엄격합니다.

외모나 패션 등 외적인 모습에 거슬리는 부분이 있으면 고치고 싶어 합니다. 또한 연인을 리드해나가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연애를 하지만 가끔은 배려가 필요합니다.

용띠 단점

용띠의 단점은 오만한 성격과 남을 이해하거나 용서하는 것이 부족합니다.

완벽주의적 사고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나보다 못한 사람들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힘든일이 있으면 오래 견디지 못하고 인내심이 부족합니다.

용띠와 잘 어울리는 궁합

용띠와 쥐띠 궁합- 용띠와 쥐띠 사이에는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용띠는 쥐띠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것이 많습니다. 용띠가 위기에 처했을 때 쥐띠는 어려움을 돕기 위해 도움을 줍니다.

쥐띠 또한 용띠의 발전을 위해 조언을 해주고 옆에서 힘이 되어줍니다.

또한 이들은 둘다 돈을 잘 관리할 줄 알고 경제적입니다. 용띠는 번 돈을 모아 지혜롭게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고 쥐띠는 충실하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사랑을 유지합니다.

쥐띠는 용띠의 모든 결정을 지원하고 무조건적으로 따르며 이 두 띠는 서로 협력이 좋습니다.

용띠와 원숭이띠 궁합

용띠와 원숭이띠는 서로를 보완하는 궁합입니다. 둘 다 매우 지능이 높은 사람이며 분석과 사고력이 뛰어나고 모든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용띠는 원숭이띠에 비해 성격이 강하고 과시하기 때문에 대인관계를 잘 하지 못하며, 다른 사람과 어울리면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원숭이띠는 사교성이 뛰어나고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는 법을 알기 때문에 원숭이띠는 용띠에게 많은 조언을 해주고 용띠의 문제점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두 띠 모두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말이 잘 통하고 서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용띠는 의욕이 강하고 결단력이 있고 재주가 많으며 물질적으로 명예와 재물을 추구하는 반면 원숭이띠는 영리하고 눈치가 빠르며 용띠에게 조언을 해주고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하도록 이끌어 줍니다.

이들이 함께 살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게 됩니다.

용띠와 닭띠 궁합

용띠와 닭띠는 매우 독립적인 사람들입니다. 서로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해내는 힘이 강합니다. 하지만 서로 말이 잘 통하고 이해하는 마음이 강하기 때문에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궁합입니다.

용띠는 활력과 근면이 가득하기 때문에 가족을 잘 돌보며 닭띠는 객관적이고 침착한 사람입니다. 이 두 띠의 각자 다른 성격은 서로 보완하고 미래의 발전이 좋습니다.



용띠와 12 띠별 궁합 표

용띠와 호랑이띠 궁합- 이 두 띠가 결혼을 하며 비교적 행복하고 장수하게 됩니다.

용띠와 토끼띠 궁합- 이 두 커플은 사이자 좋지 않아 자주 말다툼을 하고 약간의 트러블이 있습니다.

용띠와 용띠 궁합- 용띠는 열정적이고 관대하며 매우 독립적이고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여 발전합니다.

이러한 장점을 동일하게 갖고 있기 때문에 용띠와 용띠가 만났을때 성격이 잘 맞고 합의를 하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나아갑니다.

용띠와 뱀띠 궁합- 이 둘은 매우 잘 어울리는 궁합입니다. 뱀띠는 용띠의 아름다움이나 멋짐을 자랑스러워 합니다.

용띠와 말띠 궁합- 꿈처럼 아름다운 사랑을 시작하지만 이 사랑을 오래 지속하지 못하는 궁합입니다. 따라서 좋은 결혼 궁합이라 말할 수 없습니다.

말띠는 자기 중심적인 모습을 보이고 용띠의 감정을 무시하여 용띠가 마음에 상처를 입게됩니다.

용띠와 양띠 궁합- 이 궁합은 서로의 개발에 도움이 되지 않지만 감정적으로는 조화를 이룹니다.

용띠와 원숭이띠 궁합- 용띠와 원숭이띠는 서로 성격이 비슷하고 보완적이며 두 띠 모두 매우 독립적이고 낭만적인 성격으로 함께 했을때 잘 맞는 궁합입니다.

용띠와 닭띠 궁합- 이들은 같은 삶의 목표를 위해 나란히 싸울 것입니다. 감정적으로 교류하는 노력만 한다면 이들의 삶은 매우 행복할 것입니다.

용띠와 개띠 궁합- 용띠와 개띠는 생각하는 것이 다를때가 많기때문에 함께 살아갈때 많은 갈등이 있습니다.

용띠와 돼지띠 궁합- 용띠와 돼지띠는 매우 조화로운 궁합입니다. 이들은 서로 보살피며 마음에 안정을 찾는 커플입니다.



띠별 궁합 뱀띠

뱀띠 성격과 띠별 궁합 표

뱀띠는 신비롭고 낭만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삶에 대한 융통성 있고 능숙한 태도로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화하고 침착한 성격과 유창하고 조리있는 대화법으로 지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또한 평소에 화를 잘 내지 않으며 모든 일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합니다.

금전적인 면에서는 금전운이 좋은편이고 돈에 대한 열망이 강합니다.

뱀띠 연애와 사랑

뱀띠는 소유욕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상대방을 영원히 손바닥에 안고 싶어 하며 집착을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행동으로 상대방을 힘들 게 할 수 있지만 뱀띠 사람들은 그만큼 상대방을 신경쓰고 배려하며 부드럽고 자상하기 때문에 상대방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뱀띠 단점

뱀띠는 예의가 바르지만 사실은 자신의 잘못을 쉽게 인정하지 않는 완고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종종 다른사람들에게 비춰지는 허영심으로 주변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할때가 있습니다.

연애 면에서는 한번 사랑을 하면 깊고 헌신적이지만 상대방의 불만을 참지 못하기 때문에 이해력이 떨어집니다.

뱀띠 대인관계

뱀띠는 품위가 있고 사람들로 부터 칭찬을 자주 받지만 마음속에는 교만함과 시기심이 많아 영원한 우정을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의심이 많고 욕심이 많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하면 좋은 기회를 놓치고 손해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뱀띠와 잘 어울리는 궁합

뱀띠와 용띠 궁합

뱀띠는 가족애가 강하고 용띠 역시 가족에게 헌신적이기 때문에 이들은 가정을 잘 꾸려나갈 수 있는 궁합입니다. 가족과의 시간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연인 및 자녀와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고 가정이 매우 화합합니다.



뱀띠와 닭띠 궁합

뱀띠는 마음이 약한 사람이 많기 때문에 기발한 아이디어는 많지만 항상 어려움을 미리 생각하기 때문에 추진력이 부족합니다.

그에 비해 닭띠는 하기 싫은 일을 먼저 끝내고, 마주하는 문제에 대해 해결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따라서 뱀띠와 닭띠가 함께 할 때 두 사람은 인생의 모든 어려움을 잘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뱀띠와 소띠 궁합

뱀띠는 보살핌과 사랑이 필요한 사람으로 마음이 약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낯선 사람과 대면하지 않을 때는 예민합니다.

소띠는 다른 사람을 보살필 줄 아는 온화하고 사려 깊은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뱀띠와 소띠가 함께 있으면 안정감이 있습니다.



뱀띠와 잘 어울리지 않는 상극띠

뱀띠와 상극띠- 말띠

뱀띠와 말띠의 만남은 좋은 궁합이 아닙니다. 서로 생활하는 방식이 극과 극입니다.

남자는 목표가 생기면 신중하며 끈기있게 접근하는 반면 여자는 도전정신이 강하고 즉흥적이기 때문에 일처리 하는 방식과 성격이 너무나 다릅니다. 따라서 이 둘은 행복한 가정을 이어나가기 어렵습니다.

뱀띠와 상극띠- 원숭이띠

화목하지 않고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며 대화소통이 어렵습니다. 또한 서로 신뢰가 부족하거나 의욕이 약하면 마찰이 쉽게 일어납니다.

뱀띠 여자와 잘 어울리는 궁합

뱀띠 여자와 쥐띠 남자- 이 궁합은 큰 충돌이 없는 무난한 궁합입니다. 쥐띠 남자는 자상하고 차분하기 때문에 감수성이 많은 뱀띠는 이런 점을 좋아하고 쥐띠는 뱀띠를 감싸 안아줍니다. 따라서 이 둘은 서로 다투는 일이 많지 않습니다.

뱀띠 여자와 소띠 남자- 뱀띠 여자는 소띠 남자에게 관대하고 배려할 줄 알아야 큰 다툼없이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뱀띠 여자와 호랑이띠 남자- 이 두띠가 결혼하면 서로 양보와 배려가 부족하여 점점 더 무관심해집니다.

뱀띠 여자와 토끼띠 남자- 뱀띠 여자에게 토끼띠 남자는 최고의 궁합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두 띠는 천성적으로 좋은 궁합이며 사랑과 명예 그리고 부 까지 얻을 수 있는 궁합입니다. 토끼띠 남자의 잠재적인 능력과 뱀띠 여자의 운이 합쳐지면 더욱 큰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뱀띠 여자와 용띠 남자- 결혼을 하면 소박한 행복이 많은 좋은 궁합입니다.

뱀띠 여자와 뱀띠 남자- 뱀띠끼리 만나면 서로를 존경하며 함께 늙어갈 수 있는 궁합입니다.

뱀띠 여자와 말띠 남자- 뱀띠 여자와 말띠 남자는 행복한 날들을 살아갈 수 있는 커플입니다. 뱀띠 여자의 온화하고 배려 깊은 성격은 가정을 화목하게 만듭니다.

뱀띠 여자와 양띠 남자- 다툼이 많지 않고 평화로운 궁합 이지만 딱히 즐겁지 않고 따분할 수 있습니다. 연애 때 보다 결혼을 하고 나서부터 이러한 문제점이 하나씩 나타날 수 있습니다.

뱀띠 여자와 원숭이띠 남자- 이 커플은 한 명이 이기적이고 계산적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로 인해 둘의 사이가 불행해 질 수 있습니다.

뱀띠 여자와 닭띠 남자- 닭띠 남자가 뱀띠 여자에게 애교와 장난끼가 많으며 이러한 장난이 화목한 가정 분위기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행복한 결혼이 될 것입니다.

뱀띠 여자와 개띠 남자- 이 둘은 가정 생활에서 행복하고 화목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뱀띠 여자와 돼지띠 남자- 이 둘의 결혼생활은 순조롭게 진행되며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뱀띠 남자와 잘 어울리는 궁합

뱀띠 남자와 쥐띠 여자- 두 띠 모두 명확한 미래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위해 열정적으로 달릴 것입니다. 둘 다 현명하고 의사소통이 잘 되기 때문에 마음이 잘 통합니다.

뱀띠 남자와 소띠 여자- 이 두 띠는 행복과 불행을 나누며 서로 의지할 수 있는 한 쌍입니다. 둘 다 신중하고 솔직하기 때문에 함께 일때 행복한 결혼 생활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뱀띠 남자와 호랑이띠 여자– 짝이 되기 힘든 궁합입니다. 둘 다 성격이 쎄고 충동적이며 의심이 많기 때문에 서로의 단점에 매우 가혹합니다.

뱀띠 남자와 토끼띠 여자- 이 둘은 차분하고 조화로운 궁합입니다. 둘 다 외로움을 잘 타고 다정다감 하고 현실적인 사람들 입니다. 토끼띠는 관대하기 때문에 뱀띠의 아이디어를 쉽게 받아들이고 손발이 잘 맞습니다.

뱀띠 남자와 용띠 여자- 뱀띠 남자와 용띠 여자는 끊임없이 충돌하는 커플입니다. 두 사람 모두 지능이 높고 고집이 세기 때문에 함께 있을때 다투는 일이 많습니다.

뱀띠 남자와 뱀띠 여자- 같은 뱀띠끼리 만나면 공통점이 많기 때문에 같은 목표를 위해 달려가게 되고 서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둘 다 독립적인 사고와 분석을 잘하기 때문에 서로에게 너무 의지하지 않을 것이며 모든 장애를 함께 극복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뱀띠 남자와 말띠 여자- 서로에게 무관심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삶에 대한 두 사람의 생각은 너무나 다르기 때문에 결혼 생활을 하더라도 행복하다 말 할 수 없습니다.

뱀띠 남자와 양띠 여자- 뱀띠는 유능하며 현실적이고 자신이 추구하는 것에 최선을 다합니다. 양띠는 성격이 부드럽고 감성적이기 때문에 뱀띠를 잘 내조할 수 있습니다.

뱀띠 남자와 원숭이띠 여자- 서로에게 양보가 없고 끊임없이 경쟁하는 궁합입니다. 둘 다 재능이 많지만 서로 경쟁하기 때문에 싸움이 잦고 화목한 가정을 이룰 수 없습니다.

뱀띠 남자와 닭띠 여자- 뱀띠는 체계적이며 계획하고 분석하는데 능숙하고 닭띠는 현명하고 결단력 있고 실용적이기 때문에 이 둘이 만났을때 서로의 장점을 합쳐서 일을 해낼 수 있습니다.

뱀띠 남자와 개띠 여자- 둘 다 자신감이 넘치는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에게 노력을 하지만 삶에 대한 신념은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좋은 궁합이 아닙니다.

뱀띠 남자와 돼지띠 여자- 어울리지 않는 궁합입니다. 서로 공통점이 없으며 단점을 보완할 수 없습니다.


띠별 궁합 말띠

말띠 성격과 띠별 궁합 표

말띠를 가진 사람은 낙천적이며 무슨 일이 있어도 성공하고 싶어하는 열정이 있습니다.

말띠의 명랑하고 낭만적이며 삶에 대한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심한 일에는 어떤 일이 닥쳐도 끝까지 고집하고 무언가에 한번 빠지면 적극적인 태도로 실행하며 집중력이 좋습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는 말을 잘하고 남을 이해하는 능력과 공감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사람의 마음을 잘 읽어내고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의리파 이기도 합니다.

내 사람이라고 생각되면 종종 다른 사람을 위해 나서 싸우기도 합니다.

말띠의 외적인 모습에 있어서는 자기 자신을 꾸미는 것에 관심이 많기때문에 옷이던 화장품이던 나를 치장하는 곳에 투자를 잘 하며 성형하는 것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남 미녀가 많은 띠 입니다.

말띠 연애와 사랑

말띠들은 현실적인 사랑을 추구합니다. 공허함과 외로움을 자주 느끼기도 합니다. 불타는 사랑보다는 자신을 향해 진심으로 대하는 마음을 받아들일 때 행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랑을 할때 대부분 보수적이고 헌신적 인 사람들입니다. 말띠 남성은 최고의 남편감이 될 수 있습니다.

말띠 여성은 완벽한 가정 생활을 추구합니다. 상대방을 배려할 줄 알고 따뜻한 마음으로 대하지만 늘 충성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자신을 배신하거나 사랑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과감하게 떠나는 냉철한 모습도 있습니다.



말띠 단점

상대방을 이해하는 공감 능력이 뛰어나지만 한번 화가 나면 성질이 난폭합니다. 또한 남을 잘 의식하고 다른 사람의 칭찬과 박수가 필요한 약간의 관종끼가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남의 조언이나 충고는 잘 받아들이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하는 이기적인 모습과 너무 주관적 독립성이 강한 모습을 보일때가 있습니다.

말띠와 잘 어울리는 궁합 띠

말띠와 양띠 궁합

말과 양은 서로 성격이 다르지만 서로에게서 매울 수 있는 좋은 궁합입니다.

말띠의 낙천주의는 진실하고 양띠의 온화함은 감성적이며 서로를 보완할 수 있는 커플입니다.

서로의 재능과 생각이 다르지만 같은 목표를 향해 달릴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조합을 통해 더 큰 잠재력을 달성할 수 있고 말띠는 양띠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이 둘은 하늘이 맺어 준 천생연분으로 매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말띠와 개띠 궁합

이 두띠는 함께 늙어 갈 수 있는 동반자입니다. 말띠의 무심함과 개띠의 진지함은 서로를 보완하며 에너지 넘치는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말띠와 개띠의 조합은 두 사람이 협력하여 발전할 수 있고 기쁨으로 가득 찬 가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말띠와 용띠 궁합

말띠와 용띠의 공통점은 영리하고 빠르게 표현하며 서로의 재능을 인정하는 동시에 서로에게 동정심이 있기 때문에 서로를 안쓰럽게 생각하고 챙기려는 마음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자주 다툴 수 있지만 싸울수록 관계가 더욱 깊어지며 평생 함꼐 할 수 있는 친구같은 사이입니다.

말띠와 잘 어울리지 않는 상극띠

말띠와 쥐띠

말띠의 목표를 향해 앞만보고 달리는 모습이 쥐띠에게는 이기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쥐띠는 매우 신중한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화끈하고 도전적인 말띠의 행동이 성격 급하고 고집 센 사람으로 보이기 쉽습니다. 둘은 반대되는 성격으로 인해 다툼이 많습니다.

말띠와 토끼띠

토끼띠는 다정다감 하고 가정적인 반면 말띠는 자유가 필요한 성격이기 때문에 토끼띠와 다툼이 생기고 이 둘은 서로 말이 통하지 않고 공통점이 별로 없으며 결혼 후에도 말다툼이 계속 됩니다.

말띠와 소띠

말띠와 소띠는 원진살이 있습니다. 원진살은 부정, 재앙, 이별과 관련이 있는데 말띠와 소띠는 서로를 미워하게 되는 사이입니다. 처음에는 열정적인 관계로 시작을 하지만 이 관계를 오래 유지하지 못합니다.

매우 부지런한 소띠는 자신이 관심없는 곳에는 게으른 면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말띠의 모습을 이해하지 못하고 미워하게 됩니다.



말띠 띠별 궁합 표

말띠와 호랑이띠 궁합- 함께 늙어갈 수 있는 커플입니다. 둘 다 명랑하고 관대하며 활력이 넘칩니다. 이 두 커플은 함께 협력할때 기쁨이 넘치는 가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말띠와 개띠 궁합– 재능 있는 개띠가 말띠의 경력을 발전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말띠와 쥐띠 궁합- 이 두 띠는 피해야 하는 관계입니다. 말띠와 쥐띠 모두 상대저긍로 맹목적이고 충동적이기 때문에 이혼, 별거 및 불행한 사건이 발생할 것입니다.

말띠와 소띠 궁합- 연애나 결혼이 어려운 커플입니다. 그들은 서로를 전혀 이해하지 못합니다. 말의 독립적인 의식은 소띠에게 상처를 입습니다.

말띠와 호랑이띠 궁합- 결혼 생활이 매우 이상적이며 호랑이는 말띠의 감정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말띠와 토끼띠 궁합- 토끼띠는 말띠의 충성스러운 친구가 될 수 있는 궁합입니다. 말띠가 지루하지 않으면 아름다운 사랑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말띠와 용띠 궁합- 모든 일이 계획대로 진행될 것이지만 지속 여부는 장담하기 어렵습니다.

말띠와 뱀띠 궁합- 행복한 가정 생활이 없을 것입니다. 뱀띠가 귀찮아서 사랑이 떠날 수 있습니다.


띠별 궁합 양띠

양띠 성격과 띠별 궁합 표

양띠해에 태어난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매우 안정된 사람으로 태어납니다. 사람들과 싸움하는 것을 유독 싫어하고 항상 남에게 온유하며 감정을 매우 중시하며 착하고 섬세한 사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양띠의 성격은 온유한 성품으로 사교성이 좋으며 모든 일에 있어서 신중합니다. 겉으로는 밝고 부드러운 성격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내성적이고 확고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잘 드러내지 않습니다.

양띠 여성들은 모성애나 가족애가 매우 강하기 때문에 자식 사랑이 끔찍하고 부모에게도 평생을 효도하며 살아갑니다. 많은 양띠들은 자신이 믿는 종교에 매우 독실한 신자이기도 합니다. 양띠들은 또한 검소할 줄 알고 저축을 잘합니다.

양띠 연애와 사랑

양띠 해에 태어난 사람은 결혼 생활에 있어서 매우 성실하며 배우자가 행복하고 편안한 결혼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러나 때로는 어린아이와 같이 철없는 모습이 있으며 젊음의 동경과 로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양띠 사람들은 예의가 바르고 생각이 깊으며 애인이나 배우자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돌볼 줄 압니다. 양띠 남녀들은 좋은 남편과 아내가 될 수 있습니다.



양띠 단점

양띠는 매우 주관적이고 완고하지만 속으로는 마음이 약하고 소심합니다. 연애나 사랑에 있어서는 한번 빠지면 모든걸 주기 때문에 손해를 보거나 마음에 상처를 쉽게 받습니다.

양띠 여자와 잘 어울리는 궁합

양띠 여자와 소띠 남자- 결혼이 조화롭지 못합니다. 소띠가 이해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양띠의 마음을 이해해주지 못합니다.

양띠 여자와 호랑이띠 남자- 둘 사이는 시끄럽고 사이가 좋지 못합니다. 행복한 결혼으로 시작하더라도 불행한 관계로 이어지기 쉽습니다.

양띠 여자와 토끼띠 남자- 행복한 사이를 유지하기 위해 토끼띠는 양띠의 풍부한 환상을 이해해주고 자신의 의견을 말하며 서로 조화로운 만남을 이어나갑니다.

양띠 여자와 용띠 남자- 양띠는 용띠를 사랑하지만 돕지 못합니다. 서로에게 해가 되지만 않는다면 나쁘지 않은 궁합입니다.

양띠 여자와 뱀띠 남자- 이 둘 사이에 결혼은 연기일 뿐이고 뱀띠가 부유하다면 사이가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양띠 여자와 말띠 남자- 둘이 함께 할때 더욱 행복해지고 서로 지치지 않습니다. 양띠는 매우 차분하고 말띠는 그런 양띠에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양띠 여자와 양띠 남자–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삶의 기둥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양띠 여자와 원숭이띠 남자- 원숭이띠의 금전이 양띠를 만족시키고 원숭이띠는 양띠의 다른 면에서 호감을 느낍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궁합입니다.

양띠 여자와 개띠 남자– 둘 사이에는 행복이 없고 안정감도 없습니다. 둘은 서로 끊임없이 긴장시키고 계산적인 사랑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양띠 여자와 양띠 남자– 별로 좋지 않는 궁합입니다. 서로의 같은 생각이 충돌이 일어날 수 있고 양띠의 금전적인 욕심이 서로를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양띠 남자와 잘 어울리는 궁합

남자 양띠와 소띠 여자- 결혼 생활이 매우 불안하며 소띠가 양띠를 내려다보고 매우 무례하기 때문에 감정적인 위기가 발생합니다.

양띠 남자와 호랑이띠 여자- 비극의 시작입니다. 양띠가 호랑이띠를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호랑이띠는 항상 양띠 때문에 지루합니다.

양띠 남자와 토끼띠 여자- 같이 살 수는 있지만 토끼띠의 재물로 화목하게 살기 때문에 감정적 애정이 깊지 않습니다.

양띠 남자와 용띠 여자- 결혼 생활은 상대적으로 암묵적입니다. 양띠는 남을 일정할 줄 모르고 용띠의 허무함을 채워주지 못해서 괴로움이 있습니다.

양띠 남자와 뱀띠 여자- 이 두 띠는 함께 살아갈때 이성적이며 지혜롭게 살아갑니다. 함께 살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양띠 남자와 말띠 여자- 말띠가 가난한 경우 양띠와 어울리지 못합니다. 양띠는 말띠의 돈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입니다.

양띠 남자와 양띠 여자- 양띠가 양띠를 만나면 완벽하지 않고 양쪽이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으며 함께 살고 싶은 의욕을 잃기 쉽습니다.

양띠 남자와 원숭이띠 여자– 원숭이띠는 양띠를 배우자로써 좋게 생각하지 않기때문에 결혼을 해도 행복한 삶을 살 수 없습니다.

양띠 남자와 닭띠 여자- 작은 갈등이 종종 찾아오지만 두 사람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기 않고 함께 살아갈 때 행복한 삶을 꾸려나가게 됩니다.

양띠 남자와 돼지띠 여자– 돼지띠는 양띠를 잘 받아들일 수 있고 결혼 생활은 화목할 수 있지만 양띠는 때때로 돼지띠가 견딜 수 없는 일을 합니다.


띠별 궁합 원숭이띠

원숭이띠 성격과 띠별 궁합 표

원숭이띠 사람들은 매우 영리하고 예의가 바릅니다. 또한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배우고 자신의 장점을 활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신의 미래를 천천히 성공시키는 방법을 연구하고 동시에, 자신의 장점을 잘 살릴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또한 교양 있고 사교적인 성격으로 다른 사람과 금방 어울리지만 잔소리를 싫어합니다. 원숭이띠 해에 태어난 남성은 활력이 넘치고 건강하며 환경변화에 대한 적응력이 강합니다.

따라서 자기발전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찾아오고 크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원숭이띠 연애와 사랑

원숭이띠는 연애를 할때 약간 공격적인 면이 있습니다. 항상 상대방을 이기려는 성향이 있으며 완고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숭이띠 사람들은 자유로워야 하며 잔소리나 집착을 못견뎌 하기 때문에 자신이 통제되는 느낌을 받는다면 다툼이 일어납니다.

이러한 부분을 상대방이 이해해준다면 원숭이띠들은 자신의 사람을 잘 챙기며 행복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단점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성격으로 옛것을 싫어하여 무엇을 하든지 오래가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자기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거짓말을 하고 사람을 속이거나 꾀를 잘 부립니다.

원숭이띠와 잘 어울리는 띠별 궁합 표

원숭이띠와 닭띠 궁합

원숭이띠는 닭띠의 상냥함과 귀여움을 좋아하고 닭띠는 원숭이띠의 유머에 반합니다. 원숭이띠와 닭띠 모두 결혼 생활에 있어서 책임감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그들의 결혼 생활은 매우 견고합니다.

원숭이띠와 소띠 궁합

원숭이띠와 소띠 궁합은 매우 좋습니다. 소띠는 호기심이 많고 탐구하려는 욕구가 강하고 혁신을 매우 좋아합니다.

원숭이띠는 아이디어가 넘치기 때문에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인생이 재미 있습니다. 매일 새로운 일과 혁신이 있습니다.

원숭이띠와 토끼띠 궁합

원숭이띠와 토끼띠 궁합은 하늘이 내린 천생연분 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의 로맨스는 꿈꾸고 순박한 원숭이띠는 로맨스를 배우기 시작합니다.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닮아가게 되며 함께 발전하기에 좋은 커플입니다.

원숭이띠 여자와 잘 어울리는 띠별 궁합 표

원숭이띠 여자와 호랑이띠 남자- 서로 어울리기 쉽지 않지만 호랑이띠가 집에서 멀리 여행을 가면 원숭이띠가 그를 집으로 유인하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원숭이띠 여자와 토끼띠 남자- 매우 행복한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두 띠는 서로 협력하며 함께 일 때 매우 흥미롭습니다.

원숭이띠 여자와 용띠 남자-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며 용띠는 원숭이띠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는 또한 용띠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유용한 조언을 많이 해줍니다.

원숭이띠 여자와 뱀띠 남자- 함께 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가 원숭이띠를 속이고 관계가 깨지기 쉬운 사이입니다.

원숭이띠 여자와 말띠 남자- 서로를 절대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오래 함께 하기 어렵습니다.

원숭이띠 여자와 양띠 남자- 결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원숭이띠 눈에는 양띠가 눈에 차지 않습니다.

원숭이띠 여자와 원숭이띠 남자- 그들은 함께 살 수 있고 옳은 일을 하기 위해 함께 협력합니다.

원숭이띠 여자와 닭띠 남자- 서로 대화가 없고 원숭이띠는 닭띠에게서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원숭이띠는 여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항상 불행합니다.

원숭이띠 여자와 개띠 남자- 이 둘이 만나면 심리가 비슷하기 때문에 거칠고 질투도 많고 싸움이 자주 일어납니다.

원숭이띠 여자와 돼지띠 남자- 행복한 결혼을 위해 원숭이띠는 돼지띠의 재능을 존경하고 돼지띠는 원숭이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남자와 잘 어울리는 띠별 궁합 표

원숭이띠 남자와 호랑이띠 여자- 결혼 생활은 만족하기 어렵고 원숭이띠의 행동과 생각은 호랑이띠를 크게 실망 시킵니다.

원숭이띠 남자와 토끼띠 여자-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지만 원숭이띠는 때때로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으므로 토끼띠는 원숭이띠를 잘 관리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남자와 용띠 여자– 함께 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원숭이띠는 용띠를 유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용띠는 이러한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원숭이띠 남자과 뱀띠 여자-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습니다. 물론 원숭이띠가 뱀띠를 먼저 좋아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남자와 말띠 여자- 결혼은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원숭이띠의 교활한 모습을 말띠는 싫어하고 고집이 쎈 말띠의 성격을 원숭이띠는 못견뎌 합니다.

원숭이띠 남자와 양띠 여자- 함께 살 수 있는 좋은 궁합이 될 수 있고 양띠는 원숭이띠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숭이띠가 돈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양띠가 그를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남자와 원숭이띠 여자- 원숭이띠가 원숭이띠를 만나면 어떠한 일을 같이 하는게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더욱 행복해집니다.

원숭이띠 남자와 닭띠 여자- 결혼할 가능성이 매우 희박합니다. 닭띠는 원숭이띠의 진정한 마음을 얻지 못하고 오히려 원숭이띠에게 놀림과 미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남자와 개띠 여자- 개띠는 원숭이띠의 현실적인 생각과 행동에 동의하지 못합니다. 원숭이띠의 이러한 모습에 개띠는 힘들어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남자와 돼지띠 여자-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게되고 서로에게 지치지 않고 결혼 후에는 항상 화합하며 행복하게 살아갑니다.


띠별 궁합 닭띠

닭띠 성격과 띠별 궁합 표

닭띠는 사교성이 뛰어나고 대화능력이 좋기 때문에 친구들을 넓게 사귀고 토론과 설득을 잘합니다.

자신감이 강하고 솔직하기 때문에 자신의 생각을 주저하지 않고 말하며 이로인해 싸움으로 이어지기도 하지만 이런면이 용감하고 재미있는 사람으로 비춰집니다.

일적인 면에서는 경쟁심이 강하고 집중력도 뛰어나며 모든 일에 뒤처지지 않으려는 마음이 있습니다.

또한 신중하고 근면하며 책임감이 있고 엄격한 규율이 있으며 부지런합니다.

닭띠 연애와 사랑

닭띠는 사랑을 할때 충성심이 강하고 감정이 온순하지만 예민하고 의심이 많기도 합니다. 연인의 수상한 행동을 발견하면 이것에 대해 진지하게 추측합니다.

사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러한 불합리한 의심은 자신을 힘들게 할 뿐만 아니라 상대방에게 부담을 주고 집착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닭띠 단점

솔직한 성격이 불만 사항을 거침없이 표출하는 것으로 투정이 많고 깐깐하다는 인상을 심어주기도 합니다.

모든 것이 자기 이익을 중심으로 하고 낙관적이지만 냉소적이고 독선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말을 조심하는 것이 필요하며 남의 충고를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닭띠와 잘 어울리는 궁합

닭띠와 소띠 궁합

닭띠와 소띠 궁합은 결혼하기 최고로 좋은 궁합입니다. 두 사람이 결혼을 하면 하루하루 행복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소띠는 소박하고 닭띠는 유머러스하며 두 사람은 서로의 장점을 보고 함께 발전할 수 있으며 서로를 배려하고 포용하며 삶과 가치에 대한 공통된 견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관계가 깊어지고 결혼 후에도 뜨거운 사랑을 하게됩니다.

소띠와 용띠 궁합

닭띠와 용띠가 함께하면 종종 다툼이 일어나지만 항상 화목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고 만남이 길어질 수록 둘 사이는 점점 뜨거워질 것입니다. 따라서 두 띠가 결혼을 하면 매우 행복할 것입니다.



소띠와 양띠 궁합

이 두 띠가 함께하면 행복한 삶을 살아갑니다. 서로의 성격을 보완해주고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만 노력한다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닭띠 여자와 잘 어울리는 띠별 궁합 표

닭띠 여자와 쥐띠 남자- 이 둘 조합은 잘 맞는 궁합입니다. 닭띠는 때로 방탕하지만 많은 장점이 있기때문에 쥐띠는 기꺼이 이런 닭띠를 견딜 수 있습니다.

닭띠 여자와 소띠 남자-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 이상적인 궁합입니다.

닭띠 여자와 호랑이띠 남자- 이 두 사람은 함께 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의 장점은 호랑이띠에게 가려져서 발전할 수 없습니다.

닭띠 여자와 토끼띠 남자- 두 사람이 결혼한다면 오래 유지할 수 없고 토끼띠가 집에서 닭띠를 견딜 수 없어서 떠날 핑계를 찾을 것입니다.

닭띠 여자와 용띠 남자- 서로 잘 맞는 궁합입니다. 닭띠는 용띠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닭띠 여자와 뱀띠 남자- 이 두 사람은 대화가 잘 맞기 때문에 인생 철학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나누고 서로에게 감사함이 있기때문에 행복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닭띠 여자와 말띠 남자- 서로 어울리지 못해서 간신히 만남을 유지하고 오래 가지 못합니다.

닭띠 여자와 양띠 남자- 두 사람은 행복한 척만 하기 때문에 행복하지 않습니다. 만남을 일찍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여자와 원숭이띠 남자– 부부 사이가 멀기 때문에 결혼하는 것은 좋은 궁합이 아닙니다.

닭띠 여자와 닭띠 남자– 서로 어울리지 못하고 끊임없는 갈등이 있습니다.

닭띠 여자와 개띠 남자- 개띠가 닭띠의 행동의 자유를 억제하지 않으면 둘 사이는 원만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닭띠 여자와 돼지띠 남자- 돼지띠가 아내를 이해하고 용서하기 때문에 삶이 더 조화롭게 흘러갑니다.

닭띠 남자와 잘 어울리는 띠별 궁합 표

닭띠 남자와 소띠 여자- 행복한 결혼 생활이지만 닭띠는 소띠를 억제해야 하고 오만하지 않아야 합니다.

닭띠 남자와 호랑이띠 여자- 결혼이 잘못되면 닭띠는 호랑이띠를 사랑하지 않고 호랑이띠는 닭띠의 과장과 오만함을 견디지 못하며 두 사람은 종종 충돌하게 됩니다.

닭띠 남자와 토끼띠 여자- 이 조합은 좋지 않습니다. 토끼띠는 닭띠를 견디지 못하고 닭띠는 행복을 얻지 못합니다.

닭띠 남자와 용띠 여자- 같이 살 수는 있지만 닭띠는 용띠를 이용하여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기 때문에 닭띠는 용띠의 직업적 지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닭띠 남자와 뱀띠 여자- 매우 잘 어울리는 궁합이며 일반적으로 갈등이 거의 없습니다.

닭띠 남자와 말띠 여자- 닭띠가 말띠의 이상적인 대상은 아니지만 말띠는 닭띠에게 성실하게 대하고 희생할 의지가 있습니다. 닭띠는 말띠의 이런 마음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닭띠 남자와 소띠 여자-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성격도 다르고 추구하는 미래도 다릅니다.

닭띠 남자와 원숭이띠 여자- 별로 좋지 않습니다. 원숭이띠는 닭띠로부터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지만, 닭띠는 원숭이띠를 만족하지 못하고 항상 인상을 찌푸리며 결혼 생활은 일반적으로 우울합니다.

닭띠 남자와 닭띠 여자- 같이 살 수는 있지만 양측은 계속 말다툼을 하거나 갈등을 겪게 됩니다.

닭띠 남자와 개띠 여자- 개띠는 닭띠의 오만함을 참을 수 없고 닭띠는 잔소리를 참을 수 없기 때문에 둘의 조합은 그다지 행복하지 않습니다.

닭띠 남자와 돼지띠 여자- 행복할 수 있는 궁합이지만 닭띠의 말과 행동은 종종 돼지띠를 매우 지루하게 만듭니다.


띠별 궁합 개띠

개띠 성격과 띠별 궁합 표

정의와 충성이 충만하고 도덕을 중요시 하기때문에 옳은 일에 대담하고 용감한 면이 있습니다.

개띠는 천성적으로 올바르며 정직하고 공정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쾌한 외모와 성격으로 재치 있고 유머러스 하기도 합니다.

일적인 면에서는 똑똑하고 직관이 예리하여 민첩하고 빠르게 행동합니다.

애정 면에서는 한번 사랑에 빠지면 마음이 쉽게 변하지 않고 남에게 피해를 주기보다는 손해보지 않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도덕에 어긋나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또한 옳고 그름을 분명하게 하지만 융통성 있는 마음과 지도력으로 헌식적인 사랑을 합니다.

개띠 연애와 사랑

개띠들은 솔직하고 직설적이지만 정의롭고 신뢰할 수 있는 성격으로 연인이나 친구들에게 믿음을 심어줍니다.

또한 유머러스 하고 대화 소통 능력이 좋아서 이성을 유혹할 가능성이 높지만 고집이 세기 때문에 융통성이 부족한 모습도 있습니다.

개띠 단점

감정적 기복이 있고 까칠하고 예민하기 쉽습니다. 또한 개띠만의 대범하고 용감함이 때로는 고집이 센 인상을 심어주기도 합니다. 때때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폐쇄적이거나 침묵한 면도 있습니다.

일적인 면에서는 이론을 중시하지만 현실에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나 판단하는 능력이 부족하여 자의적으로 행동할 수 없으며 큰 좌절을 겪기도 쉽습니다.

개띠와 잘 어울리는 궁합

개띠와 토끼띠 궁합

이 두 띠가 함께하면 서로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고 서로 원하는 점을 충족해주고 안정감이 있는 사랑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개띠와 토끼띠는 성격이 매우 비슷합니다.

개띠는 합리적이고 토끼띠는 섬세한 사람으로 서로의 장점을 매우 높이 평가하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 갈등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꾸려나가게 됩니다.



개띠와 호랑이띠 궁합

호랑이띠의 성격은 강하지만 쾌활하고 낙천적이며 개띠의 충성심과 자상함과 잘 어울립니다.

이러한 성격을 가진 두 사람은 서로 다르지만 다른 점이 서로의 삶에 많은 재미를 더해줍니다.

호랑이띠는 무심하고 무뚝뚝하지만 개띠에게 완전한 사랑을 줄 수 있고 개띠는 호랑이띠의 사생활에 절대 간섭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로 싸움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 두 사람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개띠와 말띠 궁합

개띠는 다소 내성적이고 수줍음이 많고 보수적인 성격을 갖고 있지만 말띠는 밝고 낙천적인 사람입니다.

인생을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가기 때문에 개띠에게 많은 희망과 기쁨을 줄 수 있고 개띠를 더욱 밝고 낙관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두 띠도 서로 협력할 수 있는 좋은 커플입니다.

개띠 남자와 잘 어울리는 띠별 궁합 표

개띠 남자와 소띠 여자- 사이가 좋지 않아 소띠가 개띠를 의지할 수 없고 혼자 집안일을 돌볼 수 있어야 합니다.

개띠 남자와 호랑이띠 여자- 가끔 혼란이 찾아오고 로맨스가 부족하지만 삶이 비교적 평탄하게 흘러갑니다.

개띠 남자와 토끼띠 여자- 이 궁합은 삶이 조화롭고 함께 있을때 편안하고 따뜻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습니다.

개띠 남자와 용띠 여자- 혼인의 위기를 잘 견디기 위해 개띠가 용띠를 많이 이해해주지만 버겁게 느낄 수 있습니다.

개띠 남자와 말띠 여자- 결혼 생활이 비교적 행복하고 가족 분위기가 항상 따뜻하고 화목합니다.

개띠 남자와 양띠 여자- 해피엔딩이 어렵습니다. 서로가 계속해서 서로에게 심리적 압박과 장애물을 일으키며 관계가 무너지게 됩니다.

개띠 남자와 원숭이띠 여자- 원숭이띠는 영리하고 다재다능하며 개띠는 이러한 원숭이띠 모습을 존경합니다.

개띠 남자와 닭띠 여자- 일반적으로 성격차이가 심하고 이 이유로 일찍 헤어지는 것이 좋지만 개띠가 너그럽게 받아들인다면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개띠 남자와 개띠 여자- 개띠와 개띠가 만나면 열정이 부족하고 서로 대화가 없습니다.

개띠 남자와 돼지띠 여자- 인연이 화목하고 앞날이 편안합니다. 돼지띠의 재물복과 인품이 좋기 떄문입니다.



개띠 여자와 잘 어울리는 띠별 궁합 표

개띠 여자와 쥐띠 남자- 첫 만남에서 서로 호감을 느끼지 못하지만 시간이 갈 수록 상대의 매력에 빠져들게 됩니다. 두 띠 모두 차분한 성격으로 큰 문제 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

개띠 여자와 소띠 남자- 약간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개띠는 때때로 반항적인 행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소띠는 비교적 보수적이며 이러한 개띠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개띠 여자와 호랑이띠 남자- 이 들은 잘 지낼 수 있고 서로 공통된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개띠 여자와 토끼띠 남자- 토끼띠는 개띠의 총성심에 감사함을 알고 서로 평화롭게 지낼 수 있는 궁합입니다.

개띠 여자와 용띠 남자- 현실적인 개띠는 용띠의 단점에 대한 불만을 표시내기 때문에 자신감이 높은 용띠를 불행하게 만들고 둘 사이가 어긋날 수 있습니다.

개띠 여자와 뱀띠 남자- 뱀띠의 자립심이 강한 면이 개띠를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 줍니다.

개띠 여자와 말띠 남자- 같이 살 수 있는 궁합이지만 개띠는 이상에 너무 집착하고 상대방을 잘 챙겨야 하고 말띠의 독립적인 면을 이해해줘야 합니다.

개띠 여자와 양띠 남자- 서로 특별한 공통점이 없으며 서로 관계를 맺으려는 욕구도 없기 때문에 별로 좋지 못한 궁합입니다.

개띠 여자와 닭띠 남자- 개띠는 닭띠를 감당하지 못하고 상처를 받는 것도 견딜 수 없기 때문에 이 둘의 사랑과 결혼은 매우 불만족스럽습니다.

개띠 여자와 개띠 남자- 서로의 공통된 성격이 서로를 보완할 수 있는 좋은 궁합입니다.

띠별 궁합 표


띠별 궁합 돼지띠

돼지띠 성격과 띠별 궁합 표

돼지띠의 장점은 성실하고 부지런하며 모든 일을 열심히 수행합니다. 성격은 마음이 온유하고 정직하며 정의감이 강합니다.

돼지띠, O형인 사람들은 소박하고 순진하며 자기의 사람들을 절대 배신하지 않고 모든 방법으로 친구를 챙기는 의리파 입니다. 거짓말을 잘 못하고 늘 예의바르게 행동하기 때문에 우정이 오래 지속됩니다.

돼지띠 연애와 사랑

돼지띠는 사랑에 대한 신뢰가 있고 집착하지 않습니다.

항상 사랑에 충실하고 모든 것을 상대방에게 바칩니다. 아낌없은 사랑과 자기 희생이 상처로 남기도 하기 때문에 상처받기를 두려워하기도 합니다.

돼지띠 단점

마음이 착하고 사람을 잘 믿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사람에게 속기 쉽습니다. 또한 착한 속마음과 달리 겉으로는 거칠고 쌀쌀해보이기도 하기때문에 유연성과 컨트롤이 부족하기도 합니다.

돼지띠 여성은 의심이 많고 질투가 많습니다.



돼지띠와 잘 어울리는 궁합

돼지띠와 호랑이띠 궁합

이 두 띠는 서로 어울리지 않는 것 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실 매우 좋은 궁합입니다.

돼지띠는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깊고 친철하며 천성이 착한 사람이 많습니다.

호랑이띠는 강하고 일을 잘하지만 속은 여린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돼지띠와 공통점이 있고 대화가 잘 통합니다. 따라서 이 두 띠는 좋은 궁합이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와 양띠 궁합

양띠는 천성이 선하고 정이 많으며 순수합니다. 돼지띠와 양띠가 만나면 서로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의 털털한 부분을 양띠의 세심 함으로 챙겨주고 양띠의 고집스러운 성격을 돼지띠가 이해하고 배려하며 다툼이 많지 않는 좋은 궁합입니다.

돼지띠와 토끼띠 궁합

돼지띠와 토끼띠 궁합은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 이해하는 마음이 깊습니다. 돼지띠의 진실된 모습을 토끼띠는 신뢰하고 둘 사이에 믿음이 있습니다.

또한 서로 연인으로서 끌리는 관계가 되기 때문에 부부 금슬이 좋으며 함께 있으면 행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돼지띠 남자와 잘 어울리는 띠별 궁합 표

돼지띠 남자와 호랑이띠 여자- 호랑이띠는 돼지띠를 집착할 수 있습니다. 이부분만 조심한다면 둘 사이는 조화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돼지띠 남자와 토끼띠 여자- 토끼띠가 돼지띠를 이해해주면 좋은 큰 문제 없는 궁합입니다.

돼지띠 남자와 용띠 여자- 같이 살 수는 있지만 종종 다툼이 있는 커플입니다.

돼지띠 남자와 뱀띠 여자- 돼지띠가 넓은 마음으로 뱀띠를 이해해줘야 둘 사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남자와 말띠 여자- 돼지띠는 말띠에게 만족하기 못하고 서로 잘 지내기 어려운 사이입니다.

돼지띠 남자와 양띠 여자- 돼지띠 남자의 자상함과 양띠 여자의 부드러운 성격이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며 배려가 많은 좋은 궁합입니다.

돼지띠 남자와 원숭이띠 여자- 돼지띠의 성격은 원숭이띠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원숭이띠의 발전을 위해 힘이 되어줍니다.

돼지띠 남자와 닭띠 여자- 돼지띠의 관대함과 배려가 닭띠 여자를 행복하게 하고 남편도 위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돼지띠 남자와 돼지띠 여자- 서로 비슷한 점으로 이해하는 마음이 깊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여자와 잘 어울리는 띠별 궁합 표

돼지띠 여자와 쥐띠 남자- 결혼 생활은 매우 행복하지만 쥐띠가 금전적으로 더 여유로워야 행복한 관계가 유지됩니다.

돼지띠 여자와 소띠 남자- 두 띠 모두 낙관적이지 않아서 마찰도 많고 갈등도 많습니다. 이러한 감정이 오랜 시간이 지나면 양쪽 모두 조금씩 지쳐갑니다.

돼지띠 여자와 호랑이띠 남자- 행복한 결혼 생활과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여자와 토끼띠 남자- 서로 끌리는 관계이며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돼지띠 여자와 용띠 남자- 용띠가 리드하고 돼지띠는 수궁하는 관계입니다. 사이좋게 지낼 수 있는 궁합입니다.

돼지띠 여자와 뱀띠 남자- 이 두띠의 결혼 궁합은 좋지 않습니다. 뱀띠는 무심할 수 있고 돼지띠는 외로울 수 있습니다.

돼지띠와 여자와 말띠 남자- 서로 고집이 쎄지만 공통점이 많아 서로의 장점을 매력으로 보고 대화가 잘 통하기 때문에 애정과 신뢰를 느낄 수 있는 커플입니다.

돼지띠 여자와 양띠 남자- 아주 잘 맞는 커플이 될 수 있으며 좋은 사이를 오래 유지해나갈 수 있습니다.

돼지띠 여자와 원숭이띠 남자- 결혼은 쉽게 깨질 수 있기 때문에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돼지띠 여자와 닭띠 남자- 두 사람은 서로에게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기 때문에 성격 함께하기에 매우 좋은 궁합입니다.

돼지띠 여자와 개띠 남자- 돼지띠는 이해심과 인내심이 많으며 개띠는 상냥하고 친근한 성격으로 서로를 존중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py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