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별자리 특징, 성격 및 장단점 완벽 분석 (+ 별자리 생일, 별자리 영어로)

별자리 특징

별자리 특징 성격

별자리 특징 & 성격

각각의 별자리에는 그 별자리를 대표하는 동물이나 인물 등의 상징이 있으며, 태어난 생일 가긴에 따라 자신의 별자리를 알아보고, 그 별자리와 관련된 이야기나 특징을 재미삼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물병자리 별자리 특징

별자리 특징 물병자리

물병자리 생일 1월 20일 ~ 2월 18일

물병자리 영어로 – Aquarius

물병자리는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성향을 지닌 사람들로, 새로운 아이디어나 방법을 창조하고 구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유롭고 독창적인 사고력을 가지고 있어서 노력과 창의성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의 대표적인 특징은 독립심이 강하다는 것입니다. 자신만의 생각과 느낌을 중요시하며, 다른 사람들의 평가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래서 때로는 고집스러워 보일 수도 있지만, 자신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또한 물병자리는 사교성이 높습니다. 사람들과 대화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즐기며,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발전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성격으로 인해, 물병자리는 다양한 인맥을 가지며,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물병자리는 때로는 감정 표현이 서툴러 보일 수도 있습니다. 감정을 내면서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까봐 말을 조심하거나, 자신의 감정을 내면 상대방이 이해하지 못할까봐 감정을 억누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감정적으로 미련해 보이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물병자리는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창조적인 분야에서는 물론, 일상적인 상황에서도 새로운 아이디어나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현실과의 괴리감으로 인해 이상적인 상상에 빠져 실제적인 문제 해결을 놓치기도 합니다.

이렇게 물병자리는 독창적이면서도 사교성이 뛰어나며, 감정 표현이 서툴러 보일 수도 있지만, 상상력이 풍부한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물병자리의 단점

  • 독측한 성향: 독창적이고 독특한 성향이 강하여 다른 사람들과 다소 다른 방식으로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습니다.
  • 감정표현 부족: 깊은 감정을 이해하려면 깊은 이해와 시간이 필요 할때가 있습니다.
  • 이상주의적: 지나치게 이상주의적인 면이 있어 실제 현실보다는 이상적인 세상에 머무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 현실대처 능력 부족

노화된 피부 되돌리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 알아보기➔ ‘링크’

별리 성격


2. 물고기자리 별자리 특징

별자리 특징 성격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생일 2월 19일 ~ 3월 20일

물고기자리 영어로 – Pisces

물고기자리는 감성적이고 예술적이며 면모가 강한 사람들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감정을 잘 전달하며, 눈치도 빠르게 잡아내는 편입니다.

또한, 타인의 감정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상대방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타인의 감정을 이해하는 마음이 깊어, 다른 사람들에게 위로와 조언을 해주는 데 있어서 능숙합니다.

물고기자리는 동정심이 많아서 타인을 배려하고, 자신의 이익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이익을 먼저 생각합니다.

따라서, 타인의 요구에 쉽게 굴하지만, 때로는 이러한 태도가 자신을 희생시키는 결과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한편, 물고기자리는 현실보다는 이상적인 세상에 더 집착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창조적인 발상을 좋아합니다.

상상력과 예술적인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내기도 합니다.

그러나 물고기자리는 때로는 현실과의 괴리감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어려울 때가 있고, 자신의 희생적인 행동을 할 경우 타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의 단점

  • 현실감각 부족: 상상력이 풍부하고 꿈을 꾸는 것을 좋아하지만, 현실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대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감정기복 심함: 감정이 예민하게 변화하기 때문에 다소 불안정한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 혼자 있기 좋아함: 자신만의 시간과 공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타인과 함께하는 것 보다 혼자 있기를 좋아하는 경향이 단점이 되기도 합니다.
  • 현실도피: 현실에서 마주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려움을 느끼고, 그 대안으로 현실에서 도망치거나 꿈에 빠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3. 양자리 별자리 특징

별자리 특징 성격 양자리

양자리 생일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 영어로 – Aries

양자리는 대담하고 활동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자신감이 넘치며, 도전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또한, 결단력이 강하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양자리는 경쟁적인 성격이 강하며, 승부욕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독립적인 성향이 강하고, 혼자서도 일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발상이 뛰어나기 때문에, 일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양자리는 때로는 충동적으로 행동할 때가 있어서, 계획성과 조절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감정을 잘 통제하지 못할 때가 있기 때문에, 타인에게 상처를 줄 수도 있습니다.

양자리는 또한, 사교성이 높고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일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의견이나 이야기를 내세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때로는 다른 사람들과 갈등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양자리는 집착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한 번 마음먹은 일에 대해서는 열심히 노력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자신의 목표와 방향성을 잃을 때가 있기 때문에, 계획을 세우고 계속해서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양자리는 대담하고 활발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도전과 경쟁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결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충동적인 성격이 강해서 조절력이 필요하며, 때로는 감정을 통제하지 못할 때가 있기 때문에, 타인과의 갈등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양자리의 단점

  • 고집이 세다: 한번 마음먹은 일은 어떠한 방법을 써서라도 이루고자 하며, 이로 인해 타인과의 갈등이발생할 수 있습니다.
  • 내성적인 성격: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고, 외부와의 깊은 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자존심이 강하다: 자신의 능력과 지위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 자존심이 강해지기 쉽습니다. 이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조언이나 도움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자기중심적인 경향: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중심으로 행동하려는 경향이 있어, 타인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부 오돌토돌한 원인과 해결 방법 알아보기➔ ‘링크’


4. 황소자리 별자리 특징

별자리 특징 황소자리

황소자리 생일 4월 20일 ~ 5월 20일

황소자리 영어로 – Taurus



황소자리는 착실하고 인내력이 강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안정적이고 현실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안정적인 삶을 추구하며 신중한 결정을 내립니다.

황소자리는 또한 노동성이 뛰어나며, 꾸준한 노력으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일 처리 능력이 높습니다.

이들은 또한 감성적인 면도 강하며, 예술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을 때가 많습니다. 자연을 사랑하며, 예술,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취향과 감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과도한 집착과 우유부단함으로 인해 목표를 이루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또한, 변화를 거부하거나 새로운 것에 대한 저항이 있어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는 또한 충실하고 진실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대인관계에서 안정감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고집이 세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받아들이기 어려울 때가 있어서, 갈등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황소자리는 자신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타인의 평가에 민감하게 반응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능력과 가치를 인정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노력하여 인정받는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이렇게 황소자리는 착실하고 안정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노동성이 뛰어나며 꾸준한 노력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감성적인 면도 강합니다.

황소자리의 단점

  • 고집이 세다: 자신의 생각이나 느낌에 대한 고집을 부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로는 이러한 고집이 역으로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 소극적인 태도: 새로운 변화나 도전을 쉽게 받아들이지 않고,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으로 인해 놓치는 기회도 있을 수 있습니다.
  • 게으름: 집에서 편안하게 지내는 것을 좋아하고, 외부에서의 활동이나 대화를 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헌 경향으로 인해 사회성이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 자기애가 강하다: 자신의 외모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 자기애가 강해지기 쉽습니다. 때로는 이러한 자기애가 과도해져 자만심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 과시적인 경향: 물질적인 것에 대한 욕구가 강하며, 때로는 이러한 욕구를 과시적으로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으로 인해 타인과의 갈등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5. 쌍둥이자리 별자리 특징

별자리 특징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 생일 5월 21일 ~ 6월 21일

쌍둥이자리 영어로 – Gemini

쌍둥이자리는 호기심이 많고 재능 있는 사람들로, 지적이며 높은 창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변화를 즐기며 새로운 것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다양한 분야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재다능한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쌍둥이자리는 소통에 능하며,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협동심이 강합니다. 또한, 지적 호기심이 많기 때문에 새로운 아이디어나 지식을 습득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자신의 생각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안정성을 추구하기보다 변화와 새로운 경험에 더 집착하기 때문에, 일관성을 유지하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따라서 끊임없이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이 있기 때문에 집중력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는 자신만의 생각과 견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생각이나 느낌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대화를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키며,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나가기도 합니다.

또한, 지적 호기심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사람들과의 소통 능력과 협력심이 강하기 때문에 대인관계에서 인기도 높습니다.

그러나, 안정성을 추구하기보다 새로운 것에 집착하기 때문에, 일관성이 부족하거나 변덕스러울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는 호기심이 많고 지적인 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입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강하며, 다재다능한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자신만의 아이디어와 견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관성을 유지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으며, 집중력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계획을 세우고 목표에 집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쌍둥이자리는 사람들과의 대화를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고려하지 않고 자신의 생각에 고집을 부릴 때가 있습니다. 따라서,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고 존중하는 태도를 가져야 합니다.

또한, 쌍둥이자리는 호기심이 많아서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다 하려고 하다 보면 흩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가진 재능을 집중해서 발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쌍둥이자리는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소통 능력과 협력심이 뛰어납니다.

이러한 장점을 살려서, 대인관계에서 인기를 끌고,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만의 생각과 견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타인의 의견을 고려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타인과의 소통에서는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고 받아들이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호불호 안갈리는 에르메스 가방 종류 파헤처보기➔ ‘링크’


쌍둥이자리의 단점

  • 변덕스러움: 관심이나 기분이 금세 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으로 인해 상대방에게 불안감을 줄 수 있으며, 때로는 상대방의 신뢰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 집중력 부족: 한 가지 일에 몰두하지 못하고, 여러 가지 일을 병행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으로 인해 일의 질이 떨어지거나, 완성되지 않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공손하지 않음: 때로는 자신의 생각이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경향이 있어, 다른 사람을 상처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공손하지 않은 태도를 취할 수도 있어 타인과의 갈등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자신감 부족: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하는 경향이 있어 자신감 부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으로 인해 기회를 놓치거나, 불필요한 우려와 걱정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 인내심 부족: 바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나 일이 발생하면 금세 포기하고 다른 일을 시도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으로 인해 급진적인 선택이나, 결정적인 상황에서 부적절한 선택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6. 게자리 별자리 특징

별자리 특징 게자리

게자리 생일 6월 22일 ~ 7월 22일

게자리 영어로 – Cancer

게자리는 섬세하고 예민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감성적이고 직관력이 뛰어나며 직감을 믿고 행동합니다. 떄로는 감정에 휘둘리기도 하지만, 자신이 가진 직관력으로 인해 남들이 놓치는 부분을 잘 파악합니다.

게자리는 정서적으로 안정적인 환경을 선호합니다.

집안에서 편안하게 지내는 것을 좋아하며,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소중한 것은 신뢰와 안정성입니다.

게자리는 예술적인 감각이 뛰어나며, 예술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과의 대화에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내는 능력이 있어서, 상대방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적극적인 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자리는 자신이 갖고 있는 불안감이나 걱정거리를 자주 품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이 과도하게 축적되면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해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게자리는 자신의 감정을 외부에 드러내는 것을 꺼리기도 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게자리는 자신이 느끼는 감정을 표현하면서도, 상대방의 감정을 존중하고 이해하는 태도를 가져야 합니다.

게자리의 단점

  • 감정 기복: 게자리는 감성적인 면이 강하고 기복이 심해 일관된 감정 표현이 어렵습니다. 이로 인해 자신의 감정에 휘둘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 교만: 게자리는 자신이 옳다고 믿는 일에 대해서는 매우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지 않을 수 있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 비판적: 자신의 기준에 맞지 않는 것들에 대해서는 비판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주지 못하고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피부가 하얗게 뜨거나, 칙칙해보이는 이유, 피부색에 따른 뷰티가이드➔ ‘링크’


7. 사자자리 별자리 특징

별자리 특징 사자자리 성격

사자자리 생일 7월 23일 ~ 8월 22일

사자자리 영어로 – Leo

사자자리는 대담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성격을 지니 사람들이 많습니다. 뛰어난 지도력과 리더십,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어 사람들을 이끄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자신이 세운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며, 도전적인 상황에도 자신감을 잃지 않고 대처합니다.

사자자리는 자신의 외모나 행동, 언어 등을 통해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며, 관심을 받으면 더욱 빛을 발합니다.

이들은 자신의 능력과 장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들을 존경합니다.

하지만, 사자자리는 때로 자만심과 고집이 강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옳다고 믿는 것은 강하게 주장하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태도는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상황에 맞게 타협할 수 있는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또한, 사자자리는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나 조언에 귀를 기울이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태도는 자신의 발전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자신의 강점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과의 소통과 협력이 필요합니다.

사자자리는 자신의 능력과 자신감으로 인해, 성공을 경험하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높은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과 열정으로 사회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주변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자자리의 단점

  • 자만심: 사자자리는 자신에 대한 자만심이 강할 수 있습니다.
  • 자의식 과잉: 자신의 능력이나 성과에 대해 과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 독단적: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을 따르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수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협업이 필요한 상황에서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8. 처녀자리 별자리 특징

별자리 특징 처녀자리 성격

처녀자리 생일 8월 23일 ~ 9월 22일

처녀자리 영어로 – Virgo

처녀자리는 꼼꼼하고 섬세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논리적으로 생각하며, 분석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들이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매우 신중하게 접근하며,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처녀자리는 완벽주의적인 경향이 있어 자신의 일에 대해서는 까다롭고, 자신의 기준에 맞게 일을 처리하려 합니다.

이들은 객관적인 관점에서 문제를 파악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최선의 방법을 찾아냅니다.

또한, 자신이 담당하는 일에 대한 책임감이 강해, 꾸준하고 성실하게 일을 처리하려는 노력이 눈에 띕니다.

하지만, 처녀자리는 때로 자신에게 너무 많은 부담을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려는 욕구가 과도하게 나타나면, 스트레스를 받고 조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때는 객관적인 시선과 조언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처녀자리는 섬세한 성격으로 인해 예민한 경향이 있으며, 질서와 규칙을 중요시합니다. 또한, 깨끗하고 정돈된 환경을 선호하며, 일상에서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바로 수정하려는 습관이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최선의 노력으로 처리하며, 주변 사람들의 요구에도 성실히 대처합니다.

뛰어난 기술과 지식으로 자신의 전문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조직에서 필요한 분석 능력과 조직 능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처녀자리의 단점

  • 까다로움: 처녀자리는 섬세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로 인해 사소한 것에 대해서도 까다롭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 자존심: 자신의 능력과 성취에 대한 자신감이 높은 편입니다. 이로 인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나 조언을 경청하기 어려울 때가 있으며,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 우유부단함: 과도한 미세관찰로 인해 결정하기 어려워하는 경우가 있으며 결정을 내리기 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저렴이, 고렴이 디퓨저 종류 알아보기➔ ‘링크’


9. 천칭자리 별자리 특징

천칭자리 성격

천칭자리 생일 9월 23일 ~ 10월 23일

천칭자리 영어로 – Libra


천칭자리는 조화를 추구하는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이들은 타인과의 관계에서 조화를 이루고자 하며, 대인관계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합니다.

매사에 공정한 태도를 유지하려 하며, 협력적이고 상호 배려하는 태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천칭자리는 사교성이 뛰어나며, 주변에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들은 대화하는 것을 즐기며, 상대방의 이야기를 경청하며, 자신의 의견을 표현합니다. 대인관계에서는 타인의 요구에 민감하게 대처하며,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타인의 의견과 감정에 대해서도 민감하기 때문에 결정을 내리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이들은 조화를 추구하기 때문에 갈등을 피하려 하며, 타협을 제안하기도 합니다.

천칭자리는 예술적인 면모를 가진 경우가 많습니다. 예술, 디자인, 음악,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실력을 발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들은 미적 감각이 뛰어나며, 섬세하고 예술적인 작품을 만들어냅니다.

또한, 천칭자리는 공정성과 정의로운 태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들은 이상적인 세상을 추구하며, 선의와 진실을 중요시합니다.

불공정하거나 부당한 상황을 발견하면 이를 바로잡기 위해 노력합니다.

천칭자리는 타인과의 관계에서 뛰어난 민첩성과 타협력을 발휘하며, 조화를 이루고자 하는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예술적인 면모와 공정하고 정의로운 태도로 인해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갑니다.

천칭자리의 단점

  • 우유부단함: 천칭자리는 결정을 내리기 어려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미루기 쉬운 성격을 가지고 있어 일 처리나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비판을 피하기 위한 태도: 천칭자리는 대인관계에서 비판을 받기를 꺼려하고, 다른 사람들과의 갈등을 피하려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태도 때문에 자신의 의견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거나, 갈등을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인내심 부족: 천칭자리는 빠른 해결을 선호합니다. 이로 인해 인내심이 부족할 수 있어, 장기적인 문제 해결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 양면성: 천칭자리는 양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것이 어렵고, 대인관계에서 이중적인 태도를 보일 수 있습니다.

입증된 효과 미백 앰플 보러가기 ‘링크’


10. 전갈자리 별자리 특징

전갈자리 성격

전갈자리 생일 10월 24일 ~ 11월 21일

전갈자리 영어로 – Scorpio

전갈자리는 열정과 냉철함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성격으로, 매우 복잡하고 강렬한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이들은 목절을 이루기 위해서는 어떤 수단이든 감행할 수 있는데, 이로 인해 주변에서는 이들을 무서워하고 경계합니다.

전갈자리는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성격으로, 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언제나 최선을 다합니다.

이들은 굉장히 감성적이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를 좋아하지만, 상대방의 감정에 대해서는 민감하게 대처하지 않습니다.

또한, 전갈자리는 대인관계에서 깊은 신뢰와 친밀한 관계를 추구합니다. 이들은 매우 충실하고 진실한 사람으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진실을 중요시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을 내세우는 것을 꺼리지 않으며, 때로는 감정적으로 폭발하기도 합니다.

전갈자리는 예리한 직감력을 지니고 있어, 사람들의 본성이나 진심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감정적으로 열려있는 상태에서 대화를 하기 때문에, 대화를 나누는 상대방도 믿음직하고 열린 사람일 때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갈자리는 대인관계에서 진실하고 충실한 인간으로, 타인의 감정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성격입니다.

하지만, 때로는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이들의 진정한 감정을 파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전갈자리의 단점

  • 집착적인 성격: 전갈자리는 대상에 대해 깊이 집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 때문에 대인관계에서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 표현 부족: 전갈자리는 감정적인 표현을 하지 않고 내면에 삭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상대방이 자신의 마음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우유부단한 성격: 전갈자리는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미루기 쉽거나, 결정을 내리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다혈질: 전갈자리는 강한 분노를 가지고 있을 때가 많습니다. 이러한 성격 때문에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며, 대인관계에서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우월감: 전갈자리는 자신의 능력에 대해 자부심을 가질 때가 많습니다. 이러한 자부심 때문에 다른 사람들을 무시하거나,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무쌍 연예인 알아보기➔ ‘링크’


11. 궁수자리 사수자리 별자리 성격

궁수자리 사수자리

궁수자리 생일 11월 22일 ~ 12월 21일

궁수자리 사수자리 영어로 Sagittarius

궁수자리는 자유로운 영혼과 열정적인 성격을 지닌 사람으로, 개방적이고 유쾌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경험을 즐기고 새로운 것을 탐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궁수자리는 호기심이 많아, 항상 새로운 것을 탐구하고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들은 단조로운 일상을 싫어하고, 자신만의 스타일과 삶의 방식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궁수자리는 정의감이 강하고 선의의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대체로 창의적이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업무나 학문에서도 성과를 내기 좋습니다.

궁수자리는 매우 개방적이고 사교적인 성격으로, 다른 사람들과의 교류를 즐기며 새로운 인연을 맺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들은 평소에도 친절하고 다정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을 과시하는 경향이 있어, 주변 사람들로부터 비판을 받기도 합니다.

궁수자리는 뛰어난 직감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들은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있어서도 뛰어난 능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궁수자리는 자유로운 영혼으로, 관습적이거나 압박적인 분위기에서는 적응하기 어려워 합니다.

마지막으로, 궁수자리는 자신의 꿈과 목표를 높게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들은 일단 목표를 설정하면 강한 의지력으로 꼭 달성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력을 끼칩니다.

궁수자리의 단점

  • 충동적인 성격: 궁수자리는 자신의 감정에 충동적으로 반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무책임한 성격: 책임감이 부족한 면도 있습니다.
  • 현실감각 부족: 현실을 이해하거나, 일 처리에 대한 현실감각이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 지나치게 솔직함: 지나치게 솔직한 성격으로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기도 합니다.

모공 축소 불가능

모공 사이즈 축소 가능할까?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링크’


12. 염소자리 별자리 특징

염소자리

염소자리 생일 12월 22일 ~ 1월 19일

염소자리 영어로 – Capricorn

염소자리에 해당되는 사람들은 책임감이 강하고 신중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염소자리의 대표적인 특징은 근면성실함입니다. 일에 대한 책임감이 강하며, 끈기있게 목표를 추구하고 이루어내려는 의지력이 뛰어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이들은 목표를 이루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어려움이 있어도 꾸준한 노력으로 극복하고 성취하려는 성격입니다.

염소자리는 또한 현실적인 사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논리적이며 본석적인 사고력이 뛰어나며, 상황을 분석해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이들은 감정적인 결정보다는 논리와 사실에 따라 판단을 내리며, 현실적인 대처 방법을 찾아내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염소자리의 장점은 인내심과 참을성이 강합니다. 일을 처리할 때 빠르지 않을 수 있지만, 끈기 있게 꾸준히 노력하며 목표를 이루기 위해 인내심과 참을성을 발휘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표현을 잘 못하기 때문에 자신의 감정을 외부에 보이지 않게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내부적으로는 정서적인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자신의 감정을 깊이 있게 느끼는 편입니다.

또한 염소자리는 일을 하는데 열성적이지만, 때로는 지나치게 업무에 몰두하는 경향이 있어 자신의 건강과 가족 생활 등을 소홀히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주변의 조언과 도움을 받아 균형 있는 삶을 유지해야 합니다.

염소자리 단점

  • 보수적인 성격: 염소자리는 보수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변화나 아이디어에 대한 거부감을 느낄 수 있으며, 성장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 과도한 걱정: 성격상 걱정이 많을 때가 많아 스스로 스트레스를 받기 쉽습니다.
  • 대인기피 성격: 대인관계에서 소극적일 때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과의 교류를 피할때가 있습니다.
  • 냉담한 성격: 감정 표현을 거부할 때가 있으며 상대방에게 냉담하게 다가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울긋불긋한 붉은기 없애는 방법 알아보기 ‘링크

피부 재생력이 뛰어난 화장품 성분은 무엇일까요?➔ ‘링크’

얼굴 패인흉터 살 차오르는 유일한 방법➔ ‘링크

피부 하얘지는 8가지 핵심 알아보기➔ ‘링크’

편평사마귀 구분하는 방법과 치료 방법 알아보기➔ ‘링크’

가늘고 힘 없는 두피 건강해지는 홈케어 방법➔ ‘링크’

남자피부 좋아지는 체계적인 방법➔ ‘링크’

얼굴 부위별 여드름 올라오는 원인과 올바른 대처 방법➔ ‘링크’

Leave a Comment

error: copy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