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게 잘 맞는 12 별자리 성격, 별자리 특징 (+ 별자리생일)

별자리 성격

별자리 생일

물병자리Aquarius1월20일 ~ 2월18일
물고기자리Pisces2월19일 ~ 3월20일
양자리Aries3월21일 ~ 4월19일
황소자리Taurus4월20일 ~ 5월20일
쌍둥이자리Gemini5월21일 ~ 6월21일
게자리Cancer6월22일 ~ 7월22일
사자자리Leo7월23일 ~ 8월22일
처녀자리Virgo8월23일 ~ 9월23일
천칭자리Libra9월24일 ~ 10월22일
전갈자리Scorpio10월23일 ~ 11월22일
사수자리Sagittarius11월23일 ~ 12월24일
염소자리Capricorn12월25일 ~ 1월 19일

별자리 성격 물병자리

침착, 독립, 변화

물병자리는 대부분 차분하고 개인주의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주변도 좋고 어른스러운 면도 있어서 친절하고 이해심이 깊지만 공과 사 구분은 확실하기 때문에 철 없고 유치한걸 질색하고 본인이 그렇게 행동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자신들의 성격처럼 사람을 볼 때도 어른스럽고 강한 사람을 좋아합니다. 신념이 확실하고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에게 마음이 갑니다.

연애

연애스타일은 사랑을 할 때 쉽게 상처를 받고 사람을 쉽게 만나지 않습니다. 내가 기댈 수 있고 대화가 통하는 편안한 사람과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기도 합니다.

이들은 시각적인 것에도 매우 약합니다. 물병자리는 못생긴걸 싫어합니다. 물론 사람마다의 기준은 천차만별이지만 자기 기준에서 생각하는 못생긴 사람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물병자리는 내적으로 상처가 많고 한번 상처받은 건 쉽게 잊지 못합니다. 겉으로는 단순해보이나 절대 단순하지 않습니다. 특히 첫사랑은 평생 못잊는 감성파가 많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삶을 살아가는 방식은 이성적입니다. 머리로 살아가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상처가 많고 심신이 지치기 쉽습니다.

물병자리 장점- 다정다감한 성격과 예의 바른 태도로 사람들에게 호감을 쉽게 사고 사교적입니다. 또한, 눈치가 빠르고 직감이 예리합니다.

물병자리 단점- 사람을 위로하고 이해하는 것에 약합니다. 성격적으로는 우울감이나 외로움에 쉽게 빠집니다.

물병자리에게 주는 조언- 본래의 자기모습에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별자리 성격 물고기자리

넓은 포용력, 낭만, 이상주의

물고기자리는 기본적으로 자신보다 남을 배려하고 생각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사람을 만나서 대화 나누고 의사소통 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며 남들의 마음을 읽고 공감해주는 것에 소질이 있습니다.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모든걸 이해하고 공감해주기 때문에 물고기자리와 소통하면 위로받는 기분이 들게합니다.

이들에게 거짓말을 한다면 눈치가 빨라서 금방 알아채지만 알면서도 속아주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물고기자리 사람들에게 거짓말을 해선 안됩니다.

물고기자리 사람들은 항상 자기들만의 느낌으로 표현하고 받아들이는 자기만의 세계가 있습니다. 또한, 자기 주장이 확실하여 쉽게 편협하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이들의 가장 큰 장점은 항상 다정자감 하고 애정이 가득하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을 외롭게 만들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작 본인은 자신의 속 마음을 쉽게 표출하지 않습니다.

인생을 살아갈 때 너무 많은 생각들과 노력들고 살아가고 인생이 고단할 때가 자주 있지만 이런 마음을 모든 사람들에게 표현하지 않습니다.

연애

연애에 있어서는 상처를 쉽게 받는 스타일이라 사람을 절대 쉽게 만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번 마음을 주면 아낌없이 모든걸 주는 순정파가 많습니다.

상대방이 부담을 느낄 정도로 잘해주는 경향이 있지만 나 말고 자신의 사람들로 여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똑같이 잘 하는 성격입니다. 늘 베푸는 것에 익숙해있기 때문입니다.

물고기자리 장점- 사람들의 마음을 잘 읽고 대화능력이 뛰어납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의리가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단점- 멘탈이 약해서 상처를 쉽게 받고 평소에 생각이 많습니다.

물고기자리에게 주는 조언- 때로는 거절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의 고통은 누구나 한번쯤은 겪는 것이며 살아가는데 있어서 꼭 필요한 경험입니다.



별자리 성격 양자리

남들보다 뛰어난 사람이 되기 위한 자기 발전, 용기

양자리는 자신이 계획하는 것에 대한 뚜렷한 목표가 있는 사람이며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임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겉으로는 드러내지 않지만 자존심도 강하고 경쟁심이 있어서 지는 것을 매우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양자리의 단점이 있다면 자기중심적이고 모든 걸 내 위주로 판단하고 행동합니다.

이런점이 솔직하고 확고한 성격으로 장점이 될 수도 있지만 때로는자신 감정에 너무 솔직한 나머지 내가 좋으면 오케이, 내가 싫으면 노우가 정확한 융통성 없고 고집스러운 모습으로 보일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양자리들만의 인생을 살아가는 낙천적인 방법이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반대로 지루한 걸 못참기 때문에 항상 분주하게 움직이고 이러한 열정적인 모습이 때로는 주위 사람들을 피곤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양자리는 가둬두면 곪는다는 표현을 할 정도로 활발합니다.

연애

연애를 할때는 강한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상대방을 챙기기보단 본인이 기대는 것을 좋아하고 자기를 늘 이해해주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양자리 장점- 낙천적인 성격으로 인생을 즐겁게 살아가며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매우 열정적입니다.

양자리 단점- 심심한 것을 매우 싫어해서 차분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일 때가 있으며 어딘가 모르게 2% 부족한 모습이 있습니다. 또한, 간혹 본인 스스로를 힘들게 하는 구석이 있습니다.

양자리에게 주는 조언- 혼자 열광하고 흥분하는 경향을 조심하는 것과 다른 사람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세요.



별자리 성격 황소자리

온순한 성격으로 융통성 부족, 하지만 책임감이 강함

황소자리의 첫인상은 밝은 에너지를 갖고 있으며 사교적이고 웃기기도 하여 어떤 사람과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인기인들 입니다.

남자 황소자리는 마초가 많고 여자 황소자리는 인형같이 예쁜 여자들이 많습니다. 예쁜것을 참 좋아합니다. 또한, 본질적으로 지배를 해야 행복을 느낍니다. 특히 여자는 만나면 만날수록 소유욕이 강해집니다.

하지만 황소자리의 장점은 굉장히 차분하고 너그러운 성격입니다. 같이 있으면 상대방을 편하게 대해주고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이런 장점으로 주변 사람들이 많고 주변에 사람이 많아야 행복합니다.

반면에 굉장히 차분하고 매사가 느릿느릿해서 답답한 면이 있습니다. 이런면이 무뚝뚝하고 보수적인 사람으로 비추기도 하고 반대로 이런 모습이 진정성 있고 가정적인 장점도 있습니다.

연애

연애면에 있어서는 황소자리 중 독신주의자는 거의 드물정도로 안정적인 삶을 추구합니다. 그래서 이들에게는 가족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주변에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바람둥이가 많습니다. 여기저기 기회가 생기면 일단 만나지만 쉽게 사귀진 않습니다.

황소자리의 단점으로는 책임감이 부족하고 회피를 잘 합니다. 자신이 맡은 일은 성실하게 하지만 이외에 다른 일을 돕는 일에는 거짓말도 잘합니다.

또한 차분하고 느긋한 성격으로 집순이 집돌이가 많습니다. 이런 모습이 게으른 사람으로 비추기도 합니다.

황소자리 장점- 황소자리 사람들은 가정적인 사람들이 많으며 여성의 경우 매력적이고 미인이 많습니다. 또한, 자신의 일을 끝까지 해내는 성격으로 같이 일을 한다면 신뢰할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단점- 보수적이고 답답한 면이 황소자리의 단점입니다. 또한, 도전적인 것 보다 무난하고 평범한 것을 추구합니다.

황소자리에게 주는 조언- 많은 책임을 혼자 떠맡지 않도록 하세요.



별자리 성격 쌍둥이자리

지적인 매력, 예술적인 감각

쌍둥이자리는 말하는 것을 좋아하고 재치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사교성이 매우 좋고 유머감각도 넘칩니다.

또한 호기심도 많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대화의 주제가 풍부하고 관심주제도 다양해서 대화를 나눌때 즐겁습니다.

하지만 외로움을 타는 성격은 아니여서 혼자서 잘 놀고 즐길 줄 아는 성격입니다. 계획적인 것 보단 유동적이고 자유로운 걸 추구합니다. 그래서 이들에게 잔소리를 하거나 강압적으로 압박하면 도망갑니다.

일적인 면에서는 두뇌회전이 매우 빠르고 바로 행동으로 실행합니다. 또한 상황을 파악하는 능력이 좋고 새로운 것에 적응이 빠르기 때문에 이런 점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습니다.

하지만 이들의 단점으로는똑똑하고 성실하지만 무언가 계획을 세우고 하나하나 이뤄내는 것에 약합니다. 책임감도 약해서 안 하려고 회피를 잘 합니다.

연애

쌍둥이자리의 연애스타일로 이어가자면, 이들은 외로움을 타는 성격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인 없이도 혼자서도 잘 놀고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개방적이고 자유로움을 좋아해서 강압적이지 않고 자신을 이해해주고 편하게 대해주는 사람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연애를 할 때는 의외로 매우 현실적입니다.

쌍둥이자리 장점- 머리가 좋은 사람들이 많고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합니다. 또한, 자신의 노력에 비해 성과가 좋은편 입니다.

쌍둥이자리 단점- 성실함이 부족하고 무언가를 계획하고 순서대로 실행하는 것에 부족합니다.

쌍둥이자리에게 주는 조언- 한번 시작한 일에는 끝을 내도록 하세요.



별자리 성격 게자리

안정적인 삶 추구, 감정적, 저축을 잘함

게자리의 성격은 굉장히 헌신적이며 애정과 배려심이 넘치는 가정적인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러 사람을 많이 사귀기 보단 몇 안되는 내 사람들과 깊게 만다는 것을 좋아하며, 알면 알수록 진국인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이것저것 잘하는 재능이 많아 주변에서 질투를 받기도 합니다.

게자리 사람들의 단점은 굉장히 현실적이지만 책임감이 부족합니다. 시간개념도 철저한 편은 아닙니다. 금전적인 면에서는 금전 감각이 뛰어나고 절대로 손해볼 짓은 안합니다.


호박, 우엉, 메밀 조합 다이어트 티 보러가기 ‘링크’


게자리 연애

이들의 연애 스타일은 항상 애정을 갈구하는 편이고 본인들의 성격데로 다수의 애정보다는 한 사람의 애정을 바랍니다. 자신만을 바라보는 사람을 선택하고 그렇게 만들기 위해 공을 들입니다.

하지만 사람에게 상처도 잘 받는 편이라서 말투가 강하거나 툴툴거리는 면이 있습니다. 이런면이 상대방에게 까칠하고 무뚝뚝하다고 비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사람이다 싶으면 절대 먼저 배신하지 않고 헌신적으로 잘해줍니다. 게자리와 연애한다면 애정표현과 연락을 자주 해줘야 합니다.

게자리 장점- 게자리 사람들은 매우 성실하며 마음이 따뜻해서 사람을 절대 배신하지 않습니다. 또한, 금전적인 관리도 철저해서 손해보지 않습니다.

게자리 단점- 주변 사람들을 쉽게 경계하고 까칠하거나 공격적인 모습이 있습니다.

게자리에게 주는 조언- 조금 더 강인한 사람이 되고, 너무 예민해지지 않도록 하세요.



별자리 성격 사자자리

바른 성격과 정직함, 노력, 자존심

사자자리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대한 꿈과 열정이 있고 대인관계 보다는 일이 우선인 사람들이 많습니다. 괜찮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을 가지고 있고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길 원합니다.

이들의 첫 인상은 대부분 성격이 좋고 환 한 웃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자자리의 단점은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못합니다. 좋고 나쁠 때가 얼굴에 확연히 드러나기 때문에 본인이 숨기고 싶어도 얼굴에 다 드러나게 됩니다.

또한사자자리 사람들은 자신의 생각을 잘 표현하고 주관이나 신념이 확실하지만 남의 말은 잘 듣지 않습니다. 이런 모습에 상대방에게 자기위주이고 고집불통으로 볼일 때가 있지만 본인들은 그걸 모릅니다.

자신의 생각이 합리적이고 객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주관이 확실하기 때문에 글을 잘 쓰는 편입니다.

사자자리 연애

연애면에 있어서는 남자 사자자리는 자신이 지켜줄 수 있는 작고 아담하고 사랑스러운 여자를 선호합니다.

여자 사자자리는 남자를 만날 때 동등해지려는게 있고 자신을 높여줄 수 있는 사람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연애를 쉽게 하지 못합니다. 이들에게 성이 차는 남자가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사자자리 장점- 웃는 모습이 예쁘고 성격이 좋습니다. 또한, 인생을 쉽게 생각하지 않아 늘 노력하는 성격입니다.

사자자리 단점- 인간관계 보다는 일이 우선이여서 주위 사람들을 서운하게 만들때가 있습니다. 때로는 남의 말을 듣지 않는 면도 있습니다.

사자자리에게 주는 조언- 자기 자신에게 너무 엄격하지 않도록 하세요.



별자리 성격 처녀자리

섬세한 성격, 높은 감수성

처녀자리는 머리가 좋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성격이 매우 꼼꼼하고 섬세해서 한번 친해진 사람들을 잘 챙기고 마음이 따뜻합니다.

일적인 면에서는 자신이 정한 규정에 맞춰 생활하고 책임감이 강합니다. 또한 완벽주의자가 많아서 철저하게 계획하고 움직이기 때문에 다이어리나 일정표 정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들에게는 과거나 현재, 미래가 모두 중요하기 때문에 철저하게 계획을 세우고 미래를 위해 노력을 많이하는 성격입니다.

처녀자리 연애

연애 스타일은 대부분 보수적인 성격으로 이성을 볼 때 눈이 높고 까다롭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애를 쉽게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녀자리 장점- 어떠한 일을 할때 매우 철저하며 계획적으로 움직이며 노력파 입니다.

처녀자리에게 주는 조언- 좀더 유연한 태도를 갖도록 하고 다가오는 상황을 그대로 받아들이세요.



별자리 성격 천칭자리

부지런함, 노력파, 우유부단

천칭자리 사람들은 아름답고 이상적이고 안정적인 삶을 꿈꾸며 살아갑니다. 낭만적인 것을 위해서 부지런하고 열정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잘 유지하기 때문에 사교성이 좋고 중간 역할을 잘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혼자 있는 시간도 중요시 여깁니다. 이들에게는 자유시간이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한 에너지를 보충하는 시간입니다.

천칭자리 연애

연애면에 있어서는 사람을 만날때 꽤나 개방적인 편입니다. 순간의 감정으로 이성과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이런것에 대한 죄책감이나 책임감이 없습니다. 그래서 바람둥이들이 많습니다. 자신을 치장하고 꾸미는 것에도 신경을 많이 씁니다.

천칭자리 남자는 매너있는 멋쟁이들이 많고 여자들은 섹시한 매력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쉽게 유혹됩니다.

하지만 실증도 금방 느끼기 때문에 연애를 오래 유지하지 못하는 단점도 있습니다. 또한 사랑이 끝나면 미련없이 뒤돌어서는 확고한 면도 있습니다.

처녀자리 장점- 처녀자리의 장점은 차분하고 독립적인 성격으로 어려운 일도 차분히 해결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처녀자리 단점- 사람들에게 마음을 쉽게 열지 않고 질투심이 강합니다.

처녀자리에게 주는 조언- 상대방의 감정에 공감하는 노력하는 것과 외적인 것에 너무 집착하지 않도록 하세요.


별자리성격 전갈자리

말보다는 침묵, 좋고 싦음이 분명함, 신비

전갈자리는 야먕과 인생에 대한 기준치가 매우 높고 명예와 이익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위 말해서 성공에 대한 열정과 갈망입니다. 또한, 이들은 추진력이 좋아 한번 계획한 일은 뒤돌아보지 않고 끝까지 해내야 직성이 풀리는 타입입니다.

이들의 단점은 자존심이 매우 강하고 융통성이 없어서 독불장군 같은 스타일이 많습니다. 사람도 쉽게 믿지 않고 늘 경계를 합니다.

전갈자리는 사람을 만날 때 자신의 진실된 마음을 쉽게 열지 않고 상대를 통찰하고 파악합니다.

이런 모습으로 비밀스럽고 알다가도 모르겠는 모습을 비추기도 합니다. 또한 눈치가 빠르고 매정하며 극단적이고 비관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130년 콜라겐 전통 회사 생콜라겐 필름 보러가기


연애

연애면에 있어서는 말을 많이 않고 과묵한 면이 있어서 신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고 다가가기 어려운 이미지를 풍기지만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저돌적으로 다가갑니다.

전갈자리 장점- 사람들의 말에 경청을 잘 해줍니다. 눈치도 빠르고 사람을 잘 파악하기도 합니다.

전갈자리 단점- 정작 자신의 마음은 쉽게 열지 않고 사람들을 대할 때 가식적으로 행동할 때가 있습니다.

전갈자리에게 주는 조언- 자신이 감당하지 못할 것에는 내려놓으세요. 누구에게나 상처는 있습니다.

별자리성격 사수자리

낙천적인 성격과 자유로움, 지혜

사수자리의 사람들은 매우 활발하고 적극적이며 솔직한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기 때문에 사람들로부터 인기가 많고 의리가 좋습니다. 자신이 받는 것 보다 주려는 욕구를 갖고 있습니다.

남에 일을 나서서 도와주기 때문에 이런점이 앞가림 못하는 사람으로 보일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활발한 성격을 뒤로하고 마음속으로는 늘 공허함이 있습니다. 이런 허무함을 사람으로 채우려고 하지만 진실에 있어서 가차없는 성격이라 이들에게 거짓말을 해선 안됩니다.

사수자리 사람들에게 조심할 것은 잔소리를 정말 못견뎌 하기 때문에 조언을 해주더라도 잔소리처럼 들리지 않게 잘 이야기 해야 합니다.

일적인 면에서는 무언가를 반복해서 해야하는 것을 굉장히 싫어하고 규율을 지키는 강박감이 없습니다. 어떠한 일에 지루함을 느끼면 그 일을 멈추고 끈기가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연애

연애에 있어서는 이들에게 사랑은 마치 구원입니다. 항상 자신에게 멋진 애인, 가족이 생길거라는 낙천적인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한번 마음을 주면 모든 걸 다 받아주고 관대합니다.

또한 복잡하지 않고 재미있는 사람을 선호합니다. 너무 진지하거나 무겁게 다가오는 것을 싫어합니다.

사수자리 장점- 모든 별자리 중에서 가장 진실하고 솔직합니다. 또한, 어떠한 목표가 있으면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사수자리 단점- 끈기와 지속력이 부족해서 하기 싫은 일은 쉽게 포기합니다.

사수자리에게 주는 조언- 거만하고 오만한 행동과 과장하려는 경향을 조심하세요.

별자리성격 염소자리

강인한 정신력, 추진력, 용감함

염소자리의 성격은 부지런하고 자신이 계획한 일을 강한 의지로 이뤄내는 성격입니다. 또한 행동을 할 때 상황을 잘 파악하고 융통성이 좋으며 검소한 타입으로 절제를 할 줄 압니다.

하지만 염소자리의 매우 세심하고 보수적인 성격 탓으로 성과에 대한 진척이 느리고 이런 과정에서 두려움과 스트레스를 쉽게 받습니다.

이들을 배신하거나 아프게 하는 사람들에게는 반드시 복수를 하고 마는 매정한 면도 있습니다. 또한 자손삼 상하거나 쪽팔림 당하는 일은 오랫동안 잊지 못하고 꼭 갚아줘야 마음이 편해집니다.



연애

연애스타일은 사람을 만날 때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쉽게 자신의 내면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오랜기간 자신에게 믿음을 주면 그때 서서히 마음을 열게됩니다.

이들은 처음부터 불타는 사랑을 하기보단 은은하고 잔잔하게 오래가는 연애를 추구합니다. 연애를 할 때 신중한 선택을 하기 때문에 한번 이어진 연인은 쉽게 놓지 않으려는 경향도 있습니다.

염소자리 장점- 융통성 있는 성격으로 문제를 유연하게 해결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또한, 늘 철저한 계획을 짜고 움직이기 때문에 시간이 흐를수록 노련해지는 모습을 보입니다.

염소자리 단점- 거만하고 허세를 부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높은 야망으로 상대방을 억누르기도 합니다.

염소자리에게 주는 조언- 실수를 저질렀을 때 인정을 하도록 노력하는 것과 남들이 자신을 이해해주지 않아도 의기소침 자신감을 잃지않도록 하세요.


Leave a Comment

error: copy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