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영어 이름 추천 리스트 100 (+ 세련된, 고급스러운, 흔하지 않은 이름)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남자 영어 이름 추천

영어 이름은 전 세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이름으로, 특별한 의미와 함께 성격과 가치 그리고 미래를 상징합니다. 이름은 가족, 종교, 문화, 역사 등과도 연관이 있으며 자신의 가치와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름의 선택은 중요한 결정인데요. 다양한 컨셉에 따라 남자 영어 이름 리스트를 뜻과 의미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Leo 레오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사자, 사자자리 별자리, 카리스마, 용감한, 왕성한, 힘, 자신감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사자를 의미하며 사자의 용감하고 왕성한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힘과 자신감을 가진 사람들에게 사용되며 활발하고 카리스마 있는 성격을 나타내기도 하며 별자리 중 사자자리를 뜻하기도 합니다.

2. Justin 저스틴

단어의 뜻: 공정한, 정의로운, 도덕적인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공정하고 도덕적인 성격을 상징합니다. 옳고 그른을 구별하는 감각과 정의로운 행동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선택됩니다. 또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며, 성공과 성취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상징하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3. Ryan 라이언

단어의 뜻: 소년, 왕자, 친화력, 용맹한

단어의 의미: 라이언은 ‘소년’ 또는 ‘왕자’를 의미하며 용기와 힘, 열정과 자신감을 상징합니다.

4. Scott 스캇

단어의 뜻: 자유로운 영혼, 독립적인 성격, 대담한, 모험적인

단어의 의미: 스콧은 스코틀랜드 문화와 관련된 이미지를 상징하며 이름의 의미는 독립적인 성격과 대담하고 모험적인 사람을 나타내며 충성과 인내력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5. Jason 제이슨

단어의 뜻: 용감한 영웅, 치료자, 회복자

단어의 의미: 제이슨은 그리스 신화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 모험과 도전을 겪으며 목적을 달성하는 의미와 힘과 용기 그리고 치유와 회복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6. Jack 잭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용감, 결단력

단어의 의미: 잭은 성경에서 유명한 인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용감함과 결단력을 상징합니다. 사회적으로 활발하고 친근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에게 사용됩니다.

7. Albert 알버트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명예로운, 뛰어난 빛, 지능, 능력, 리더십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명예로운, 뛰어난 빛을 의미합니다. 또한, 현명하고 창의적인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되며, 영향력과 리더십을 강조하는데 사용됩니다.

8. Kevin 케빈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아름다운 태생, 귀중한, 고귀한, 예쁜

단어의 의미: 케빈은 지적 호기심이 강하며, 학습과 탐구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과 사회적인 교류에 능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케빈은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리더나 영향력 있는 인물로서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9. Daniel 다니엘

단어의 뜻: 히브리어로 ‘하나님은 나의 신’ , 신뢰, 충실함, 지혜, 지능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하나님은 사도이시다’ 를 의미하며 신뢰와 충실함을 상징합니다. 또한, 자기 통제와 규율을 가지고 있으며 책임감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노력하는 사람에게 어울리는 이름입니다.

10. Issac 아이삭

단어의 뜻: 웃음, 명랑한 성격, 긍정적인, 기쁨과 희망

단어의 의미: 아이삭 이름은 긍정적이고 명랑한 성격을 상징합니다. 사람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전하는데 기여하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선택됩니다. 또한 이 이름은 사람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리더나 영감을 주는 존재로 인식되기도 합니다.

11. James 제임스

단어의 뜻: 히브리어로 ‘하나님이 지켜주는’

단어의 의미: 제임스는 성경에서 유명한 인물 중 하나인 야곱의 영어 번역입니다. 신앙심과 결단력을 상징하며 자신의 신념을 지키고 주어진 일에 늘 충실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12. Peter 피터

단어의 뜻: 성경의 한 인물, 용기, 결단력, 믿음, 충실함

단어의 의미: 피터는 성경에서 유명한 인물 중 하나로 용기와 결단력을 상징합니다. 또한, 믿음과 충실함을 강조하는 이름으로 쓰입니다.

13. David 데이비드

단어의 뜻: 사랑스러운, 사랑받는 자, 성경의 유명한 인물, 지혜와 용맹

단어의 의미: 데이비느는 히브리어에서 유래된 영어 이름으로 ‘사랑스러운’, ‘사랑받는 자’를 의미합니다. 성경에서 유명한 인물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지혜와 용맹 그리고 영적인 성격과 사랑으로 가득한 사람을 나타냅니다.

14. John 존

단어의 뜻: 성경에서 유명한 인물, 신앙심, 순수성 상징, 성실

단어의 의미: 존은 그리스어에서 유래된 영어이름 이며, 성경에서 많은 중요한 인물들의 이름 중 하나입니다. 신앙심과 순수성을 상징하며 성실하고 신념 깊은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됩니다.

15. Michael 마이클

단어의 뜻: 하나님을 존경하는 자, 정의로운, 용기, 힘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하나님을 존경하는 자’를 의미하며 영어권에서 매우 흔하게 사용되는 이름 중 하나입니다. 용기와 힘을 상징하며, 성실하고 정의로운 사람을 나타냅니다.

16. Eric 에릭

단어의 뜻: 전쟁의 지배자, 힘, 결단력, 영리함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고대 스칸디나비아 지역의 영웅적인 인물들에게 많이 사용되었으며, 용기와 영리함을 강조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인한 성격, 지도자적인 특성을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17. Liam 리암

단어의 뜻: 강한 의지, 보호자, 결단력, 힘

단어의 의미: 리암은 아일랜드어에서 유래되었으며 ‘강한 의지’ 또는 ‘보호자’를 의미합니다. 이 이름은 사회적으로 활발하고 친절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되며 용감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18. William 윌리암

단어의 뜻: 의지가 강한, 보호자, 결단력, 힘, 영리, 근면성실

단어의 의미: 윌리엄은 영어권에서 많은 왕과 귀족들에게 사용된 이름으로 고귀하고 위엄 있는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결단력과 힘을 상징하며, 지도자적인 특성을 강조합니다. 또한, 영리하고 근면성실한 사람들을 나타낼 때 적합한 선택입니다.

19. Keith 키스

단어의 뜻: 바람의 숲, 고요, 차분, 내면의 평온함, 섬세한

단어의 의미: Keith는 스코틀랜드어 에서 유래된 영어 이름으로 고요하고 차분한 이미지를 상징하며, 내면의 평온함과 균형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되는 이름입니다. 또한, 섬세한 성격과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이름입니다.

20. Samuel 사무엘

단어의 뜻: 하나님의 이름, 선지자, 지혜로운, 도덕적인, 성실한

단어의 의미: 사무엘은 히브리어에서 유래된 이름으로 하나님의 이름을 의미합니다. 성경에서 유명한 인물 중 하나이며, 지혜롭고 영적인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또한, 도덕적 가치와 지식과 인품을 강조하는데 사용됩니다.

21. Kyle 카일

단어의 뜻: 협곡, 조용한 장소, 차분한, 평온한, 안정감

단어의 의미: 카일은 협곡이나 조용한 장소를 뜻하며 차분하고 평온한 성격을 상징합니다. 또한, 안정감과 균형을 갖추고, 친절하고 온화한 성격을 나타냅니다.

22. George 조지

단어의 뜻: 농부, 강인함, 근면성실함, 헌식적인, 책임감 있는

단어의 의미: 조지는 영웅적이고 용맹한 이미지를 갖고 있으며, 영어권에서는 귀족적인 분위기를 연상시킵니다. 또한 강인함과 근면성실함을 상징하며, 헌신적이고 책임감 있는 성격을 강조합니다.

23. Brian 브라이언

단어의 뜻: 강력한, 높은 존재, 지적인, 카리스마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강력한, 높은 존재를 의미하며 영어권에서 흔한 이름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단력과 힘을 상징하며, 리더십과 자신감을 가진 사람을 나타냅니다.

24. Issac

단어의 뜻: 신앙심, 축복, 성경의 인물

단어의 의미: 이삭은 성격에서 중요한 인물로, 아브라함의 아들이자 야곱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앙심과 축복을 상징하며, 지성과 신념을 중요시하고 영리하고 성실한 성격을 강조합니다.

25. Thomas 토마스

단어의 뜻: 쌓다, 산을 형성하다, 인내력, 논리적인

단어의 의미: 토마스는 기독교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으며 인내력이 있는 성격을 상징합니다. 또한,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을 나타냅니다.

26. Andrew 앤드류

단어의 뜻: 용기 있는 사람, 남자, 강인함, 용맹함

단어의 의미: 앤드류는 그리스어에서 유래된 이름으로 용기 있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영어권에서 흔히 사용되는 이름 중 하나이며 강인함과 용맹함을 상징합니다.

27. Jonathan 조나단

단어의 뜻: 하나님의 선물, 성실한, 사회적인, 친화력

단어의 의미: 조나단은 하나님의 선물을 의미하며 성경에서 중요한 인물 중 하나로 알려진 이름입니다. 이 이름은 성실하고 충직한 성격을 강조하며, 믿음과 헌신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28. Robert 로버트

단어의 뜻: 명예로운 자, 자신감, 결단력, 진취적, 명랑한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자신감과 결단력을 상징하며, 지도자로서의 능력과 권위를 강조합니다. 또한, 진취적이고 명랑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을 나타내며, 사회적인 성공과 성취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9. Simon 사이몬

단어의 뜻: 지혜, 책임감, 관찰력, 인내력, 신뢰와 충실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지혜와 책임감을 상징하며, 관찰력과 인내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겸손과 성실함을 강조하는 이름입니다.

30. Joseph 조셉

단어의 뜻: 성경의 한 인물, 신뢰, 성취, 협조

단어의 의미: 조셉은 성경에서 등장한 인물로 야곱의 아들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이름은 신뢰와 성취를 상징하며, 창의력과 지혜를 가진 사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31. Paul 폴

단어의 뜻: 성경의 인물, 결단력, 헌신, 능동적인, 적극적인

단어의 의미: 폴은 성경의 인물 중 한 명으로 알려졌으며 복음을 전파하고 교회를 세우는 역할을 했습니다. 이 이름은 열정과 영적 리더십, 결단력과 헌신을 상징합니다.

32. Oliver 올리버

단어의 뜻: 감람 나무, 예술적인 감각, 세련된, 섬세한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예술적인 감각과 창의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되며, 섬세한 면모와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또한, 올리버는 영어 문학 작품의 주인공으로 알려져 있으며 용감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련된 남자 영어 이름 추천

33. Anthony 안토니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강력한, 전사, 힘과 용기, 목표지향적인

단어의 의미: 안토니 라는 이름은 강력한, 전사를 의미하며 힘과 용기를 상징합니다. 열정적이고 목표지향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들에게 어울리며 자신의 목표를 위해 헌신하고 노력하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34. Evan 에반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하나님의 은혜, 탐구적인, 현명함

단어의 의미: 에반은 복음을 전하고 신앙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성경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탐구적인 성격과 현명함을 상징합니다.

35. Ashton 에쉬턴 (남자 영어 이름 추천 )

단어의 뜻: 영국의 Ashton 지방에서 유래, 동네, 연막, 유머 감각, 유쾌한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영국의 Ashton 동네에서 유래되었으며 연막이나 동네를 뜻합니다. 이름으로 사용했을 때의 의미는 유머 감각과 유쾌한 성격을 가진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모험과 창의성을 중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36. Jacob 제이콥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성경 인물, 하나님의 보호, 군주, 신중한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성경에 나오는 인물 중 하나이며 신중하고 신실한 성격을 상징합니다. 또한 성취와 성공을 추구하며 신앙과 영적 성장을 중시하는 이름입니다.

37. Jeremy 제레미

단어의 뜻: 하나닙이 높이 세우신, 예언, 지혜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하나님이 높이 세우셨다” 또는 “하나님의 사람”을 의미합니다. 제레미는 영어권에서 널리 사용되는 남성 이름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예민하고 예리한 성격을 상징합니다. 이 이름은 지성과 창의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되며, 예언과 지혜를 강조합니다.

38. Adrian 에이드리언

단어의 뜻: 마그나 섬, 창의력, 예술적인 감각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창의력과 예술적인 감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되며, 섬세함과 섬세한 취향을 강조합니다. 에이드리언은 자기 표현과 자유로움을 중시하는데 사용되며, 미적 감각과 조화를 추구하는 이름입니다. 또한, 에이드리언은 로마 제국의 황제 하드리아누스 (Hadrianus)에 의해 유명해졌으며, 문화와 건축에 대한 관심을 상징하는 이름입니다.

39. Marcus 마커스

단어의 뜻: 로마 성족, 용기와 힘

단어의 의미: 마커스는 원래 로마 성족 중 하나인 “마르쿠스 성가족”을 나타냈습니다. 마르쿠스는 영어권에서 흔히 사용되는 남성 이름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강한 의지와 결단력을 상징합니다.또한 신중하고 현실적인 성격을 강조하며, 정직함과 충성심을 중시합니다. 



40. Felix 펠릭스

단어의 뜻: 행운, 복된, 행복한

단어의 의미: 펠릭스는 자신의 인생과 주변 사람들의 행운을 중시하는데 사용되며, 성공과 행복을 추구하는 이름입니다. 또한, 펠릭스는 로마 신화에서 운명의 여신으로 알려진 펠리시타스에 의해 영감을 받았으며, 행운과 번영을 상징하는 이름입니다.

41. Nathan 나탄

단어의 뜻: 하나님의 선물, 신뢰, 존경 받는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성실하고 정직한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되며, 사람들 사이에서 신뢰와 존경을 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지적인 호기심과 지식을 추구하는데 사용되며, 타인을 도우며 섬기는 것을 가치로 여깁니다. 협력과 소통을 중시하는데 사용되며, 자신의 역량을 통해 성공을 이루는 이름입니다.

42. Lewis 루이스

단어의 뜻: 명예로운 전사, 강한 전사, 용맹한, 결단력 있는

단어의 의미: 루이스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되며, 자신감과 자기 통제력을 강조합니다. 또한 대담하고 도전적인 성향을 가지며, 독립적인 사고와 행동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43. Lucas 루카스

단어의 뜻: 빛을 가져온 사람, 지성, 영감, 호기심

단어의 의미: 루카스는 창의적이고 사려깊은 성격을 강조하며, 문제 해결과 분석에 능숙한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인 관계에서 협력과 대화를 중시하는데 사용되며, 친절하고 이해심 있는 태도를 보여주는 이름입니다.

44. Aaron 에론

단어의 뜻: 높은, 존경, 품위, 지도자적인

단어의 의미: 에론은 존경과 품위를 상징합니다. 지도자적인 성격과 권위를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되며, 탁월한 리더십과 결단력을 강조합니다. 또한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성품을 가지며, 사회적인 관계에서도 존중과 신뢰를 얻는 경향이 있습니다.

45. Steven 스티븐

단어의 뜻: 왕관, 승리자, 자부심, 자신감

단어의 의미: 스티븐은 창의적이고 독립적인 성향을 가지며, 자기 주관을 가지고 자신의 길을 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적극적인 태도와 결단력을 중시하는데 사용되며, 도전과 어려움을 극복하는 힘을 상징하는 이름입니다. 또한, 스티븐은 성서에서 유명한 성인 중 한 사람인 스테파노에 의해 알려져 있으며, 믿음과 충성을 상징하는 이름입니다.



46. Colin 콜린

단어의 뜻: 어린 아이, 솔직한, 겸손한, 착실한

단어의 의미: 콜린이라는 이름은 인내심과 성숙함을 강조하며,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됩니다. 신중하고 꼼꼼한 성향을 가지며, 자신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협동과 팀워크를 중시하는데 사용되며,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예의와 배려를 보여주는 이름입니다. 

47. Henry 핸리

단어의 뜻: 가정의 지배지, 힘, 리더십, 지도력

단어의 의미: 헨리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야망을 품는 성격을 가지며, 자신감과 결단력이 뛰어납니다. 이 이름은 사회적인 관계에서 존경과 신뢰를 얻는데 사용되며, 타인에 대한 배려와 정의를 중시하는 이름입니다. 또한 자기 일에 전념하며 독립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을 상징하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남자 영어 이름 추천

48. Alexander 알렉산더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수호자, 보호자, 힘, 용맹, 자신감, 대담함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대담하고 자신감 있는 성품을 가지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우수한 리더십을 발휘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알렉산더는 역사적으로 유명한 많은 인물들의 이름으로 알려져 있으며, 영웅적인 모습과 리더십을 상징하는 이름입니다.

49. Francis 프렌시스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자유, 관용, 인간애, 침착, 온화한 성격, 예의 바른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프랑스 사람”을 의미하며, 프랑스어에서 “자유” 또는 “자유로운 사람”을 의미합니다. 또한 조화와 평화를 중시하는데 사용되며, 타인과의 관계에서도 협조와 이해를 기반으로 합니다. 프랜시스는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으며 독립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을 상징하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50. Lawrence 로렌스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이탈리아 도시, 강인함, 영리함, 통찰력

단어의 의미: 로렌스 이름은 지식과 학문을 중시하며, 분석력과 통찰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됩니다. 정의와 공정을 중시하는데 사용되며, 타인에 대한 배려와 인내심을 가진 사람을 나타냅니다.

51. Mason 메이슨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직역, 돌공, 공예, 솜씨가 좋은, 창의력

단어의 의미: 메이슨은 민첩하고 솜씨가 좋은 성격을 상징하며, 기술적인 역량과 창의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자신의 업적을 소중히 여기고 성공을 추구하는 사람을 상징하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52. Edward 에드워드

단어의 뜻: 부유, 수호자, 품격, 위엄, 지적인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영리하고 명예를 중시하며, 타인에 대한 배려와 존중을 강조하는 이름입니다. 또한, 에드워드는 역사적으로 유명한 많은 인물들의 이름으로 알려져 있으며, 영웅적인 모습과 고귀한 성품을 상징하는 이름입니다.

53. Benjamin 벤자민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지성, 재능, 창의력, 책임감

단어의 의미: 벤자민은 책임감과 신중함을 나타내며, 신뢰할 수 있는 성격과 친근하고 사려깊은 성품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의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성취하는 데 힘쓰는 사람들을 상징하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54. Christopher 크리스토퍼

단어의 뜻: 영적인 의미, 성찰적인 성격, 지혜와 영감

단어의 의미: 크리스토퍼는 영어권에서 흔한 남성 이름 중 하나로, 영적인 의미와 성찰적인 성격을 상징합니다. 또한, 자신의 신념과 가치를 중시하며, 독립적인 사고와 탐구적인 성향을 의미합니다.

55. Richard 리차드

단어의 뜻: 강한 지도자, 결단력, 힘, 용기

단어의 의미: 리차드는 결단력과 힘을 상징합니다. 리더십을 가진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이름이며, 자신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용기와 투지를 가지고 있으며, 도전과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명예와 자존심을 중시하며, 인내와 인내심을 가진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6. Philip 필립

단어의 뜻: 말랑거리는 말, 침착, 온화한 성격, 지적인 호기심

단어의 의미: 필립은 침착하고 온화한 성격을 상징합니다. 사려깊고 타인을 배려하는 성품을 갖추고 있으며, 조화롭고 평화로운 관계를 추구합니다. 또한 탁월한 지도자와 팀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사람들을 상징하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57. Christian 크리스찬

단어의 뜻: 신앙과 영적인 가치, 도덕적인, 자비로움, 배려

단어의 의미: 크리스천은 도덕적인 가치와 도리에 따라 행동하며, 자비로움과 사랑을 추구하는 성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감과 용기를 강조하며, 타인에 대한 배려와 관용을 가진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신념을 토대로 자기계발에 힘쓰는 사람이며, 사회적인 변화와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데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을 상징하는 이름입니다.

58. Stephen 스티픈

단어의 뜻: 왕관, 영광, 지성, 창의력

단어의 의미: 스티븐은 영어권에서 매우 흔한 남성 이름 중 하나로, 영광과 영향력을 상징합니다. 이 이름은 뛰어난 지성과 창의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됩니다.

흔하지 않은 남자 영어 이름 추천

59. Patrick 패트릭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귀족, 귀중한 사람, 자신감, 침착함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귀족” 또는 “귀중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패트릭은 영어권에서 매우 흔한 남성 이름 중 하나로, 성숙함과 우아함을 상징합니다.

60. Dominic 도미닉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주인, 지배자, 힘과 권위, 지도력, 리더십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주인”이나 “지배자”를 의미하며 지도력과 리더십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정의와 공평을 중시하며, 자신과 타인을 잘 이해하고 존중하는 성품을 나타냅니다.

61. Vincent 빈센트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승리자, 결단력, 강인한 의지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열정과 투지를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됩니다. 빈센트는 타고난 리더로서, 도전적인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용기와 자신감을 가진 사람들을 상징하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62. Felix 펠릭스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행운, 행복, 긍정적인 에너지, 밝은 성격

단어의 의미: 펠릭스 라는 이름은 “행운”이나 “행복”을 의미하며 긍정적인 에너지와 행운을 상징합니다. 자신의 삶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며, 주변 사람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전할 수 있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63. Oscar 오스카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단어의 뜻: 신령한 친구, 용감한, 강인한, 독립적인 성향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용감하고 강인한 이미지를 상징하며, 자유로운 영혼과 독립적인 성향을 나타냅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는 사람에게 잘 어울리는 이름입니다.

64. Ashton 에쉬톤

단어의 뜻: 동양밤나무, 자연 친화적, 평화로운 성품, 예술적인

단어의 의미: 애슈턴은 자연과 관련된 이미지를 상징하며, 자연 친화적이고 평화로운 성품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선택됩니다. 또한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성격으로 예술 분야나 창작 활동에 관심과 재능을 나타냅니다.

65. Victor 빅터

단어의 뜻: 정복자, 승리자, 자신감, 도전적인, 끈기와 열정

단어의 의미: 이 이름은 결단력과 자신감을 상징합니다. 도전적이며 어려움을 극복하는 능력을 갖춘 사람들에게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성공을 위한 끈기와 열정이 담긴 이름입니다.

66. Brandon 브랜든

단어의 뜻: 쇼더나무, 강인한 성격, 활력, 에너지, 열정

단어의 의미: 브랜든은 도전적인 상황에 잘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도 끈기를 잃지 않습니다. 또한 활발하고 사회적인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과 쉽게 어울리며, 사회적인 활동이나 리더십 역할에도 적합합니다. 

67. Cameron 케머런

단어의 뜻: 곡물 평야, 평화로운 성격, 인내력, 차분한

단어의 의미: 캐머런은 자연과 관련된 이미지를 상징하며, 평화로운 성격과 인내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이 선택됩니다. 또한 평화와 조화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상징하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68. Nicholas 니콜라스

단어의 뜻: 인민의 승리, 극복, 자신감, 결단력

단어의 의미: 니콜라스 라는 이름은 자신감과 결단력을 상징하며 어려움을 극복하는 능력을 갖춘 사람들에게 어울립니다. 또한, 성공과 성취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상징하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3 thoughts on “남자 영어 이름 추천 리스트 100 (+ 세련된, 고급스러운, 흔하지 않은 이름)”

Leave a Comment

error: copy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