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추천 리스트 BEST 13 알아보기 (생일, 100일, 결혼, 퇴사, 화이트데이 선물)

집들이 선물 추천

누군가의 선물을 고르는 것은 상대방의 취향과 관심사를 고려하며 그들이 필요로 할만한 유용한 선물을 찾아야 하는데요. 무엇이 좋을지 결정하는 것이 쉽지 않아 고민이 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선물은 물질적인 요소보다 마음을 전달하고 감사의 표현을 하는 소중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작은 선물도 큰 의미를 담아 전달할 수 있으며 상대방에게 따뜻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

작은 예산으로도 다양한 선물 아이디어를 고려해볼 수 있는데요. 집들이 선물로 뻔한 소모 용품을 사가는 것 보다 예산에 맞춰 센스있는 선물 아이디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추천 리스트

1. 주방 용품

주방 가전제품은 실용성과 편리함을 갖추어 선물용으로 좋은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요즘에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어 가정의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데요. 가전제품을 주방의 장식 요소로 활용할 수 있으며,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1.1 커피머신

집들이 선물 추천 커피머신

집들이 선물 추천- 커피머신

가격: 10만원대

캡슐 커피머신 종류 보러가기

커피는 일상생활에 있어서 필수적인 음료로 여겨지는 만큼 커피머신은 실용적인 주방 가전제품 중 하나입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커피를 내려마실 수 있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커피빈을 골라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커피머신의 종류와 가격대는 다양하지만 캡슐머신의 경우 1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다양하며 가성대비 센스있는 선물을 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머신 추천 브랜드:

일리 커피머신: 일리 커피머신은 이탈리아의 유명 커피 브랜드인 ILLY 에서 제조하는 머신입니다. 이탈리아의 정교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어느 공간에 놓아도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사용감에 있어서도 캡슐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하기 때문에 사용이 간편합니다. 머신에 커피캡슐을 넣고 버튼만 누르면 짧은 시간 내에 풍부한 풍미와 아로마 향을 가진 일리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캡슐 커피의 장점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캡슐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격대는 모델과 옵션에 따라 달라지지만 보통 중급부터 고급까지 가격의 선택폭이 다양하여 예산에 맞게 고르실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네스프레소는 가장 대중적이고 가성비가 뛰어난 캡슐커피 머신으로 인기가 많은데요. 스위스의 커피 브랜드인 네스프레소에서 제조하는 머신입니다.

이러한 캡슐커피 머신의 장점은 사용이 굉장히 간편하고 편리하다는 점과, 머신 하나로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 등의 다양한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디자인면에 있어서도 미니멀하고 모던한 모양을 갖추고 있어서 어느 공간에 배치해도 잘 어울립니다.

1.2 전기포트

집들이 선물 추천 전기포트

집들이 선물 추천- 전기포트

가격: 8~10만원대

전기포트는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가전제품 중 하나이며 사용이 간편하고 내부 청소도 간단하게 할 수 있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너무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기보단 가전제품 브랜드로 선호도가 있는 드롱기, 스메그, 발뮤다, 브레빌 등을 추천합니다. 드롱기의 경우 10만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고 다양한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8만원대 드롱기 전기포트 보러가기


1.3 미니오븐

집들이 선물 추천 발뮤다

집들이 선물 추천- 미니오븐

가격: 5~8만원대

발뮤다 가격: 30만원대

미니오븐은 작지만 다양한 요리와 베이킹을 할 수 있는 다용도 주방 가전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피자, 빵, 파이, 오븐요리 등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으며, 작은 공간에서도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니오븐은 사용도 매우 간편한데요. 크기가 작아서 빠르게 예열되며 온도와 시간을 조절하여 요리할 수 있고, 작은 용기나 팬을 사용하여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선물 할 사람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예산에 맞게 고려할 수 있는 가격대도 다양합니다.

5만원대 미니오븐 종류 보러가기

미니오븐 추천 브랜드:

발뮤다: 발뮤다는 일본 브랜드이며, 다양한 전기제품과 주방용품을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정교한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발뮤다의 미니오븐은 편리한 사용성과 예쁜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빵을 굽는 기능 외에도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며 빠르고 간편한 조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있는편이라 집들이 선물용으로는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코스텔이나 제니퍼룸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제니퍼룸의 미니오븐은 발뮤다와 비슷하게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으며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제니퍼룸 미니오븐 종류 보러가기

코스텔 미니오븐 종류 보러가기


2. 실용적인 가정용품

2.1 스피커

집들이 선물 추천 미니스피커

집들이 선물 추천- 스피커

가격: 10만원대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종류 보러가기

스피커는 음악을 듣는 용도 외에도 다양한 활용도를 가지고 있는데요. 영화나 TV를 시청할 때 사운드를 향상시켜주고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통해 시청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평소에 게임을 즐기는 분이라면 게임의 사운드 효과를 통해 몰입감이 높아지고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스피커는 음성 비서 기능, 인터넷 검색, 스마트 홈 기능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홈 시스템과 연동하여 더 편리한 생활을 아는 데 도움을주는 아이템입니다.

스피커로 유명한 브랜드는 고가의 명품 브랜드와, 실용성 있는 저렴한 브랜드로 나뉩니다. 그중에서도 마샬은 스피커로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인데요.

마샬 특유의 빈티지한 디자인은 물론 강력한 사운드 기능을 갖추고 있어 탁월한 음질을 통해 사운드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마샬 미니스피커의 경우 8만원대에서 10만원대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2.2 센스있는 조명

집들이 선물 추천 센스있는 조명

집들이 선물 추천- 인테리어 조명

저렴이 버전 가격: 4~8만원대

고렴이 가격- 10~20만원대

빛의 연출은 공간에 아늑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며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모양과 디자인의 분위기 조명을 고려해볼 수 있는데요. 조명 브랜드 잘 알려진 제품은

저렴이 조명 추천 브랜드:

  • 이케아 데이사 머쉬룸
  • 한셈 누텔라 머쉬룸

3~5만원대 저렴이 조명 종류 보러가기

고렴이 조명 추천 브랜드:

  • 루이스폴센 판텔라
  • 앤트레디션
  • 아르떼미데

3. 생활용품

생활용품을 선택하는 것은 실용적이고 집에서 일상적으로 사용되는 아이템이므로 집들이선물로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3.1 디퓨저

집들이 선물 추천 디퓨저

집들이 선물 추천- 디퓨저

저렴이 디퓨저 가격: 3~5만원대

고렴이 디퓨저 가격: 10~20만원대

디퓨저는 각종 방향제나 향수와는 다르게, 집 안의 공기를 천천히 감싸 향기를 퍼뜨려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퓨저를 사용하면 주변 환경에 기분 좋은 향기를 채워주며, 심신 안정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일반적으로 디퓨저는 물과 에센셜 오일을 조합하여 만들어지며, 사용이 안전하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예산에 맞게 다양한 가격대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디퓨저는 공간의 인테리어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디퓨저 저렴이, 고렴이 버전 추천 리스트 자세히 알아보기


3.2 욕실 용품

집들이 선물 추천 욕실용품

집들이 선물 추천- 욕실용품

가격: 3~7만원대

욕실 용품은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선물 아이디어입니다. 받는 사람의 취향과 욕실 스타일을 고려해서 센스있는 용품을 선택해보세요.

핸드워시 세트, 바디제품, 기능성 샴푸세트 등이 있는데요. 핸드워시의 경우 대부분 비누를 사용하기 때문에 너무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를 들어 이솝 브랜드는 호주의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핸드제품을 3만원대에 구입하실 수 있고 고급스러운 아로마 향기와 세련된 팩키징과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어 센스있는 선물 아이디어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솝 핸드워시 종류 보러가기


3.3 고급 수건 세트

집들이 선물 추천 고급수건

집들이 선물 추천- 호텔수건

가격: 2~5만원대

프리미엄 호텔 타월 종류 보러가기

수건은 소모품 중 하나로 2년마다 교체해주는 것이 피부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오래된 수건은 섬유의 구조가 낡아 흡수력이 감소하게 되고 몸을 닦을 때 물기를 제대로 흡수하지 못합니다. 또한, 섬유가 마모되어 가칠게 느껴질 수 있으며 피부 자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고급 수건세트는 품질이 우수하고 부드럽고 흡수력이 뛰어나며, 실용성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은 호텔에 납품하는 수건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고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수건은 부드러운 촉감과 탁월한 흡수력을 가져 사용감에 있어서 편리합니다. 또한 오가닉 코튼, 대나무 등을 사용하여 지구를 보호하는 친환경적인 소재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프리미엄 호텔 타월 종류 보러가기


3.4 샤워필터기

집들이 선물 추천 샤워필터기

집들이 선물 추천- 샤워필터기

가격: 1~3만원대

비타민 샤워 필터기 보러가기

샤워필터기는 샤워 시 물에 함유된 불순물과 염소 등을 걸러주는 기기로, 더욱 깨끗하고 건강한 샤워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라면 물의 화학물질로 인해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와 두피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샤워필터기는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크기와 종류로 구매할 수 있으며,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어 누구나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타민 샤워 필터기 보러가기

4. 커피 세트

집들이 선물 추천 커피

집들이 선물 추천- 드립커피

가격: 3만원대

바샤 커피세트 종류 보러가기

4.1 바샤커피 BACHA COFFEE

커피는 가성비가 좋고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원두로 구성된 커피세트를 선택하실 수 있고, 세련된 포장과 함께 전달한다면 특별한 커피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샤커피는 싱가포르에서 드립커피로 유명한 커피 브랜드입니다.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로스팅하여 아라비카 원두의 깊은 맛과 향을 담고 있습니다.

초콜렛, 카라멜, 푸릇티, 스파이스 등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다양하며 세련된 패키징 및 가격대까지 저렴해서 센스있는 선물을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하실 분의 취향에 따라 커피맛과 향을 선택해보세요.

바샤 커피세트 종류 보러가기


5. 디저트

집들이 선물 추천 디저트

집들이 선물 추천- 디저트

가격: 1~3만원대

집들이선물 예산이 크지 않고 무언가를 사가기도, 빈속으로 가기도 애매한 상황에 식사 후 나눠먹을 수 있는 디저트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디저트 선물세트 종류 보러가기


디저트랑 환상궁합 와인 종류 알아보기


5.1 과일 바구니

집들이 선물 추천 과일세트

가격: 5~10만원대

과일 바구니는 건강을 기원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선물의 의미를 담고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제철 과일을 예쁜 바구니에 담아 포장하면 특별한 선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철과일 선물세트 종류 보러가기


5.2 휘낭시에

가격: 1~3만원대

단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리기 쉬운데요.

휘낭시에는 많이 달지 않으면서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맛을 가진 디저트 중 하나입니다.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를 넣어 고소한 맛으로 어른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간식입니다.

수제 휘낭시에 종류 보러가기

Leave a Comment

error: copy protected